얀센 후기...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얀센 후기...
일반 |
백똘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6-11 08:28:32 조회: 1,302  /  추천: 3  /  반대: 0  /  댓글: 1 ]

본문

어제 오후 3시경 회사 근처 내과의원에서 접종했습니다. 사전 병원에 문의하니 3~4시 사이에 편한 시간에 오라고 해서 3시 조금 넘어 도착하였는데 이미 병원은 많은 사람들이 와계시네요. 예약지 보니 시간당 7명 정도 예약받은거 같고 주사 맞고 15~20분 대기하라는 이야기에 대기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이였던거 같아요. 검진표 작성하고 의사선생님문진하고 주사맞고 약 15분 내 다 이뤄진거 같아요. 

 

주사 맞을 때 느낌은 약간 묵직한 느낌이고 부위에 통증과 열이 잠깐 오다가 3분정도 되니 괜찮아졌어요.

병원에서 약 15분 있다 다시 회사 복귀해서 일찍 잤습니다. 당일은 샤워나 목욕 금지라고 하네요.

약국에서 타이레놀 달라고 했더니 없다고 동일성분 약을 주셨는데 큰 이상 없는거 같아 먹지는 않았습니다.

주위 친구 한명도 무증상이고 후배 한명은 밤새 두통과 오한으로 고생 좀 했다고 하네요.

 

내일 필드라 오늘까지는 무리하지 않고 있으려고 합니다. 

 

다들 무사히 지나가길 바랄께요~~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부작용 있는분도 있나보네요
부작용없으셔서 다행입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