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장 선택 추천부탁드립니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연습장 선택 추천부탁드립니다.
질문 |
Maradon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7-22 08:57:52 조회: 1,155  /  추천: 1  /  반대: 0  /  댓글: 2 ]

본문

이제 막 골프에 재미를 느끼고 있는 골린이입니다.

 

그런데 기존의 다니던 GDR 연습장이 있으나 3km 떨어진 곳에 새로생긴 연습장을 가보니 고민이 됩니다.

 

비교를 해보면 기존 GDR은 걸어갈 수 있을 정도로 가까우나 

 

락커 불가(있으나 자리가 없어 대기가 김) 말고는 큰 단점은 없습니다

 

새로생긴 보이스캐디 VSE 연습장은 금액은 GDR보다 저렴하고 락커도 가능하지만

 

3km 떨어진 곳이라 차로 10분 이동해야하고, 레슨시간이 상대적으로 짧은(5~10분) 단점이 있습니다.

 

와이프는 그래도 가까운 곳이 낫지 않겠냐인데...

 

지금까지야 7번, 웨지, 드라이버, 퍼터 정도만 연습해 왔기 때문에 하프백 들고다니며 락커 없이 연습했는데

 

다른 채도 연습해야할 것 같아서 락커는 필요할 것 같은데

 

혹시 이런 경우 회원님들은 선택은 어떠실지 궁금합니다~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저는 무조건 가까운 곳이 최고라 생각합니다.
아무리 가까워도 걸어 갈 수 있는 거리와 차를 타야 갈 수 있는 거리는 차원이 다른 문제라 생각하는 1인입니다.
그리고 지금 가지고 있는 채로 연습하시다 보면 gdr 자리 나지 않을까요~?
우리가 가는 스크린 골프 등등 대부분 골프존이라 gdr 아카데미에서 연습하시는 것이 그나마 이질감이 없을 겁니다.
현재까진 기술도 가장 뛰어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gdr 아카데미와 골프존 스크린도 좀 다르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0 0

저는 집 근처에 gdr 네군데있는데, 그중에서 제일 먼 곳으로 다니고 있습니다.  이유는 연습장 환경&분위기 때문입니다.  차로 15분정도 걸리는데 만족합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