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 생애 첫 라운드 후기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와이프 생애 첫 라운드 후기
골프장 |
코니코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8-03 15:09:38 조회: 2,169  /  추천: 14  /  반대: 0  /  댓글: 18 ]

본문

여러 회원님들이 조언 주신 덕분에 무사히 잘 마쳤습니다. 와이프와 처음 라운드 한 소감 공유합니다.

 

 

수개월 전부터 레슨받으며 골프를 배우던 와이프, 드디어 오늘 생애 첫 라운드를 하였습니다. 연습할 때 보니 폼이 좋아 기대는 했는데, 역시 그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네요. 아쉽게도 파는 놓쳤지만 보기도 하나 기록했습니다.


더운 날씨에 카트가 페어웨이까지 들어가지 못해 힘들 수 있었는데 18홀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무엇보다 와이프가 재미를 느껴서 다행입니다. 티샷을 잘 했거든요. 멀게는 150미터까지 드라이버가 나가기도 했고, 물이 많은 코스에서 공도 3개밖에 잃어버리지 않았습니다.

 

 

왜 부부가 골프를 같이 하면 좋은 지도 조금은 알 것 같았습니다. 집안일 회사일 다 잊어버리고 동시에 같은 곳에 집중할 수 있어 그런 거 같아요. 그리고 파란 잔디를 같이 보니 기분도 더 좋아지고요. 와이프가 체력이 강한 편이 아니어서 매주 같이 하지는 못하겠지만 적어도 한 달에 한 번, 많게는 2번 정도는 같이 하면 더할 나위가 없을 것 같았습니다.

 


 

와이프 치는 것만 신경 써야 해서 전 오늘 대충 쳐야지 하고 나갔는데, 70대를 쳤네요. 아이언 샷이 오늘 참 좋았던 덕분에 수월했던 것 같습니다. 저까지 샷이 안 됐으면 무척 힘들었을 텐데 말이죠.

 

 

다음 라운드 역시 기대됩니다!!


추천 14 반대 0

댓글목록

고생하셨네요 ㅎㅎ 부럽습니다..저도 와이프 이제 레슨 어느정도 받고 스크린으로 훈련 시키는 중입니다 ㅋㅋ 언제쯤 같이 나가볼수 있을런지 ㅋㅋ

    0 0

카트가 페어웨이 들어가지 못해 애를 좀 먹었네요. 와이프가 생각보다 잘 적응해서 저도 편했습니다. 회원님도 와이프분과 함께 빠른 시일 내에 같이 나가시면 좋겠어요!

    0 0

축하드립니다.
저도 와이프랑 같이 한지 1년 넘었는데 이제 6번밖에 못갔습니다. 올해는 더 많이 나가려고 합니다 ㅎㅎ

    0 0

6번이면 많이 가신 거 아닌가요 ㅎㅎㅎ 올해 더 화이팅!

    0 0

함께 해서 좋으셨겠어요~
그리고 코니코나님 실력이 좋으시네요 동반자 챙기면서 싱글을 치시다니요!!

저는 와이프랑 한달에 2-3번 같이 나갑니다
친구들과 치는거랑은 또 다른 재미라 좋네요

    0 0

아무 생각 안하니 오히려 잘 맞든데요? ㅎㅎㅎ 오늘 같이 하고 나니 어지간한 동반자보다는 와이프가 더 나은 것 같드라고요.

    1 0

대충 쳐야지…70대를 쳤네요
대충 쳐야지…70대를 쳤네요
대충 쳐야지…70대를 쳤네요
???
ㄷ ㄷ ㄷ ㄷ ㄷ

독거노인이라 부부,연인간 라운딩이 제일 부럽습니다^^

    0 0

아니 그게...대충 마음 비우고 치니까 아이언이 다 핀빨이데요 ㅋㅋㅋㅋ

    0 0

데뷔전 성적으로는 훌륭하신데요?
친구들과의 라운드도 좋지만 아내와의 골프는 또다른 즐거움이 있죠. 두분의 행복한 골프생활을 응원합니다! :)

    0 0

그러게요 ㅎㅎㅎ 앞으로도 즐겁게 동반 라운드 다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라운딩 3번만에 와이프가 103개를 치고 왔습니다. ㅎㅎㅎ
그래서 저의 도움은 필요하지 않을거 같아서 다행입니다???
데려가 달라는데...실은 가뜩이나 잡아 놓은 스윙 망가질거 같아서 엄두도 못내네요.
저도 7십대라면. 암 생각없이 데려갈 텐데...ㅎㅎㅎ

    0 0

아...3번에 103개요?? 대박 ㅎㅎㅎㅎ 저희 와이프는 100타 대는 언감생심이고 재미만 잃지 않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0 0

저도 거의 매주 아내와 필드에 갑니다 ㅎㅎㅎ 둘다 심취하다보니 대화, tv채널, 옷 등 모든게 골프죠. 어찌보면 단조롭지만 즐거움이 더 많습니다~:)

    1 0

저도 매주 갔으면 좋겠는데, 오늘 힘들었는지 다음주는 쉬겠다네요.

    0 0

남편이 고수셨군요!

    0 0

별 생각 없이 쳤드니 오히려 잘 맞는 기적이 생겼나 봅니다 ㅎ

    0 0

축하드립니다~

    0 0

감사합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