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피밀스 퍼터?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티피밀스 퍼터?
장비 |
슈테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9-28 20:51:15 조회: 4,571  /  추천: 3  /  반대: 0  /  댓글: 11 ]

본문

티피밀스에 관심이 갑자기 생겨서 찾아보는 도중에 의문점이 생겨서 포럼 선배님들께 

 

궁금한 것들을 여쭤보려 합니다. 

 

1. 티피밀스 미국홈피에선 커스텀오더 핸드메이드만 판매를 하고 투어나 엔빌 모델은 생산안하지 꽤 된거 같은데.
   투어모델(일본생산), 엔빌(미국생산)으로 홈피(퍼터갤러리)에서는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과연 이 제품들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라이센스만 받아서 OEM생산업체에서 생산해서 국내판매를 하는걸까요?

 

2. 데이빗 밀스가 만든 엔빌 모델이 있는건가요? 있다면 몇년 모델을 찾아야 할까요?

 

3. 그밖에 티피밀스 퍼터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습니다. ^^;;

 

 

 

 

ps1. 라운딩에서 동반자의 신들린듯한 퍼팅을 보고 있다가 눈에 띤.. 티피밀스.. 

    그전에는 생긴것이 제 스타일이 아니라서 전혀 관심이가 없었는데.. 갑자기 훅 맘에 들어오네요.. 

 

    이상하게 티피밀스랑 베티는 관심이가 안생기고... 이쁘긴 스카티가 이쁜데.. 타감은 만족을 못하겠고.. 

 

    티피밀스를 구할것이냐.. 아니면 새로 나오는 팬텀 x 블랙버젼을 노려야 할지 고민중입니다. 

 

 

​ps2. ​티피밀스가 갑자기 훅 맘에 들어온 이유.... 라고 쓰고.. 자기 합리화했던 사실들.. 

 

      탄소강을 사용한 포지드 퍼터.. 라서 ... 타감이 좋을것이다.. 시타해본 결과 나름 좋았습니다.
    

     연철이라고 해서 갑자기 좋아지는.. ㅡㅡ;;

 

      350그람대의 헤드무게로 인해.. 블레이드임에도 불구하고 스퀘어를 유지할수 있고,

 

     때리는 퍼팅이 가능할거라고.. 애써 위안중입니다. ㅜㅜ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1. 국내 특정업체가 이름값을 사서 제작후 티피밀스라는 이름으로 판매하는것 같습니다. 그러므로 3대명품퍼터인 티피밀스에서 제작하거나 개발한 퍼터는 아닌것으로 추정됩니다. 비슷한 사례로는 버크퍼터가 있습니다. 정식으로 로열티 계약을 맺은건지는 모르겠네요. 아마도 맺었겠죠?

2. 퍼터소재로 연철탄소강은 스테인레스 스틸대비 많이 저렴합니다. 고로 탄소강으로 만든 퍼터는 고급퍼터가 아닙니다. 근데 탄소강으로 만든 퍼터가 종종 타감이 더 좋다는 사실...

참고하세요.

    1 0

저도 개인적으로는 스테인레스 스틸보다 카본스틸의 타감을 선호하게 되더라구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0 0

카본스틸로 만든퍼터는 고급퍼터가 아니라는건 아닌거 같어요. 카본스틸이 녹 관리가 스테인리스보다 힘들어서 그렇지 연철이라 타감은 더 좋지요. 스카티 009나 많은 고급퍼터들이 카본스틸로 만들고 단조 아이언으로 쓰이는 S15C, 20C도 다 탄소강이지요

    0 0

아 그렇군요. 성급한 일반화에 빠질뻔 했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0 0

카메론도 미국홈피서는 써클티나 투어렛 마이걸 등등만 팔지않나요? 순삭이긴하지만…

일반모델은 공장생산하고…그래서 걍 티피밀스도 같은경우인줄 알았어요…

일단 스카티는 넘 흔하고…베티는 유아틱? 한 디자인이 취향이아니라는 이유로 티피밀스에 스태빌리티꼽아서 쓰고있습니다 ㅎㅎ

    0 0

퍼터 관련해서 서칭하다 보니.. 이런저런 정보들이 나오더라구요..

 저도 스카티는 넘 흔하고.. 베티는 이상하게 정이 안가고. 계속 고민만 하고 있습니다..

    1 0

스카티카메론 투어이슈보다 저렴하니 티피밀스는 핸드메이드로 구매하시길 추천합니다

    0 0

써클티보단 싸긴한데.. 이 싸다가 싸지 않은 싸다라.. ㅡㅡ;;

 커스텀 오더 하고 싶습니다.. ㅜㅜ

    0 0

티피밀스는 아버지가 만들던 수공 제품이 오리지널입니다.
요즘은 대부분 공장 제작입니다.
수십 년 전 그래도 OEM 생산했던 것이 TPM spalding, TPM mizuno 버전입니다.
spalding에서 나온 거 갖고 있는데, 타감 좋습니다.

    1 0

티피밀스 코리아 판매제품은 오리지널 티피밀스와 전혀 무관한 제품 입니다

    2 0

연자산님 블로그에 잘 설명되어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yjw251/90129842005
Touring pro 시리즈등은 안쳐주는거 같습니다

    1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