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글] 시모어 미니자이언트 + 스테빌리티 샤프트 가능할까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질문글] 시모어 미니자이언트 + 스테빌리티 샤프트 가능할까요?
  질문 |
bbackchan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10-18 09:20:45 조회: 1,374  /  추천: 0  /  반대: 0  /  댓글: 2 ]

본문

안녕하세요.
늘 쓰리빠다를 놓치지 않는 백돌이 입니다.
실력이 문제인건 알고 있지만 그래도 퍼팅이 안되면 퍼터를 바꿔야죠.

포럼에서 스테빌리티 샤프트를 알고 나서 그냥 무조건(?)적으로 스테빌리티 투어로 교체하고 있습니다. 머스탱 gen1이랑 er5 둘다 교체해서 쓰고 있구요.

최근에 시모어 미니자이언트가 핫하다는 유투브/글을 보고 이베이에서 좋은 가격에 낙찰을 받아 넘어오고 있는데..

조금 특이한 구조(?)라 스테빌리티 샤프트로 교체하는게 의미가 있을까요? 아직 받기전이지만 미니자이언트는 특이하게 샤프트 두께도 전체적으로 동일하다고 하더라구요..

집에 간단한 공구와 에폭시 등은 있어서 스테빌리티도 직구해서 퍼터 샤프트 직접 절단해서 교체할 생각입니다.
(센터에 꽂혀있는 형태라 샤프트 뽑고 교체는 안하려구요)

혹시 이미 고민 혹은 트라이 하셨던 분 있으시면 정보 부탁드려요. (__)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시모어 퍼터는 빨간 점과 샤프트를 일치 시키는게 포인트인데.....
스테빌리티 샤프트로 바꾸시게 되면 빨간점을 가리지 않는지 한번 확인해 보셔야겠습니다.

    1 0

아.. 부분은 생각 못했네요.
일단 퍼터 받아서 쌩(?)으로 좀 처보고 고민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__)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