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미니드라이버 사용 후기(오리지날원)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테일러메이드 미니드라이버 사용 후기(오리지날원)
  장비 |
푼수때기옥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12-12 08:01:32 조회: 6,719  /  추천: 3  /  반대: 0  /  댓글: 2 ]

본문

미니 드라이버가 궁금하던 했는데, 중고로 매물이 있길래 지르고, 어제 라운딩 갔다온 후기 입니다.

라운딩 전 몸풀기 위해 인도어에서 연습 좀 하고 갔는데,
처음에는 티높이 맞추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티높이 맞추니(30~35) 정타나기 시작했는데,
저같은 경우는 탄도는 높지 않지만 확실히 기존 드라이버 대비 슬라이스는 많이 줄었습니다.

어드레스는 3번 우드와 비슷하게 했고, 드라이버 대비 헤드가 작아서 안정적인 느낌은 떨어집니다.
대신 우드 잘 치시는 분들은 적응 잘될것 같습니다. 우드 대비 헤드가 커서, 우드보다는 편합니다.

타구감은 솔직히 별로 입니다. 정타시 묵직한 느낌은 있는데, 드라이버 보다는 못한 느낌입니다. (기분탓이겠죠, 이것은 개인차가 커서요.)

한 30분 몸풀고, 이제 실전 라운딩 후기입니다.
1~3번 홀까지는 솔직히 자신 없어 기존처럼 우드 티샷했는데요, 4번홀부터 미니드라이버 쳤는데, 진짜 잘 맞았습니다. ㅎㅎ

전반 끝날때까지 티샷 가장 잘맞은 것은 250미터까지 찍었는데, 저 같은 경우는 기존드라이버랑 비거리 차이가 없는 것 같습니다.

후반 시작 후 5번홀까지는 정타 잘나고, 직진성 좋고 아주 만족했습니다. 그런데 6번홀에서 슬라이스 오비나고, 7번홀에서는 슬라이스로 연못에 빠지고, ㅜㅜ 이후 티샷에서는 만족스럽지는 않았네요.

종합적으로 기존 드라이버 대비는 만족스럽습니다. 다만 조금 더 연습 및 실전적응 필요해보입니다.

그리고 티샷렌딩존 짧아서 끊어가야 하는 홀 있다면 거리 좀 나시는 분들에게는 미니드라이버가 답은 아닌듯 합니다.
(우드, 유틸이 더 좋을 듯)

흔하지 않은 좀 특이한 클럽이기는 한데(어제 캐디가 경력 7년차인데, 미니드라이버는 처음 봤다고 하네요.)
한번쯤 호기심에 시도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중고 매물이적고, 그래서 그런지 가격이 천차만별로 다양합니다.

이상 후기 참고하세요.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지켜보고 있던 클럽이였는데 후기 감사합니다.^^

    1 0

300 미니드라이버 구입한지 좀 됐는데 사용하고 있진 않아요
스크린상으로는 220정도 나가서 거리면에선 나쁘지 않았지만 난이도면에서 드라이버보다 월등히 안정적이거나 쉽다고 느끼지 못해서 크게 메리트가 없다 싶어 손이 안가더라구요
장타자이면서 드라이버는 불안하지만 우드티샷을 편하게 하실 수 있는분이라면 나쁘지 않을거 같아요
장타자가 아니시라면 절대 비추입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