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XG PROTO 헤드 국내 수리 가능하나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PXG PROTO 헤드 국내 수리 가능하나요?
질문 |
한때잘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1-21 12:48:02 조회: 2,027  /  추천: 0  /  반대: 0  /  댓글: 12 ]

본문

프로토 드라이버 헤드에서 쪼까리 떨어져서 소리가 나네요.

 

미공홈 구입제품이라, 국내에서 수리가 안 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사설로 국내에서 수리 가능한 곳 있을까요?

 

부탁드립니다. (__)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경험담 말씀드릴게요.
저도 헤드안에서 소리나서보니 허니콤인가 그 부분이 떨어져서 본드에 붙었다 떨어졌다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영상녹화후 PXG메일 보내고 그쪽에서 확인후 리턴레벨을 발급을 해주었습니다.
그리고 헤드만 포장후 배대지보냈습니다.
이 과정까지 약 3주 정도 걸렸고 PXG에서 다시 수리인지 새상품인지 모르지만  배대지로 도착전입니다.
빠른시일내로 동영상 찍어놓으시고 PXG로 메일 보내면 그쪽담당자가 리턴라벨 보내줄거같습니다.

    1 0

감사합니다.
새로운 헤드 잘 받으시길요.

    0 0


전에 다른 분 사진 보니깐 내부에 벌집 구조물이 하나 있던데 혹시 저게 떨어져서 굴러 다니는 걸까요???

    1 0

넵. 그런거 같습니다.

    0 0

A/S 안 보내실거라면 흔들어서 대강 위치 잡고....
저 무게추 나사 풀고 3M 스프레이 접착제를 안으로 뿌려주면 어떨까 합니다.
잘못된 위치 부착으로인한 무게 중심 변화는......스윙으로 극복하는걸로......^^;

    0 0

그 쪼가리가 에폭시 덩어리라면.. 헤드를 뜨겁게 달궈서 그쪽 안쪽에 접착시키는 방법도 있습니다.
뜯지 않는한 이 방법밖에는..

    0 0

그럼 위치가 틀어질텐데요....ㄷㄷ 대체 저런걸 안에 넣으면서 본드로 발라놓고 뚜껑안열리게 해놓는건...

    0 0

미국으로 메일보내시고 rma 나오면, 배대지통해서 보내시면 가격도 저렴하구요, 헤드+ 헤드커버+렌치해서 새걸로 보내줍니다.

    1 0

넵. 감사합니다.
마음의 평화가 오는 댓이네요.

    0 0

가까운 피팅샵 한번 가보세요. 작은 에폭시 조각 떨어진거면 빼낼수 있습니다.

    0 0

위에 위에 분 말처럼 공홈 대표 이메일로 리페어 리퀘스트 이메일을 보내시면 되고 좀 빨리 진행을 시키시려면 구매일자, 구매영수증, 품명, 시리얼 넘버 등과 증상을 찍은 사진이나 동영상을 보내시면 서로 주고 받는 이메일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다만 상담원에 따라 초반에는 성의 없는 답메일이 올수도 있지만 잘 다시 이야기하시면 됩니다^^

보통 반품 레이블(페덱스 RMA)를 이메일을 보내주는 데 그걸 이용해서 페덱스로 고장난 헤드를 보내고, 동시에 동일 제품이 애리조나에서 출발합니다.  맞교환이라고 보시면 되구요. 최근에 다른 제춤 서비스를 받아보니 구매 1년까지 무상으로 해준다고 하긴 하더군요.

    1 0

넵. 힘이 되네요. 감사합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