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i2가 전작 Ts2에 비해 많이 개선된부분이 뭔가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TSi2가 전작 Ts2에 비해 많이 개선된부분이 뭔가요?
  질문 |
에이롸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5-29 11:47:58 조회: 4,726  /  추천: 5  /  반대: 0  /  댓글: 16 ]

본문

그동안 ts2로 버티고있긴한데 솔직히 타 브랜드에비해 약간 버거운?느낌을 지울수가없습니다...

잠깐 세컨용으로 에픽시리즈로 외도했는데, 드라이버가 이렇게 편할수가없구나! 느낀이후 패닉상태입니다.
일단 ob가 없어요 ㅜㅜ

타이틀간지를 버릴수가없어서 사용하는채가 모두 타이틀인와중에...드라이버만 에픽으로 갈지 심하게고민입니다.

지금 사용하는 TS2는...에픽에비해 타감이 좀 텅~텅~하는 무거운느낌에 스윙도 에픽만큼 휘두르기가 쉽지가않은느낌?
에픽은 좀 갖고놀기 쉽다는느낌에 관용성도 좋구요.
헤드형상때문인건가.....
에픽으론 연습장에서 몇번을 쳐도 힘들단느낌이없는데,
Ts2는 금방 지치네요.... (샤프트 사양은 비슷합니다)

여튼, 타이틀을 버릴수가없어서 ㅠㅠ 혹시 다음신작인 tsi2에서 그런부분들이 개선되었나싶어 여쭤봅니다.
난이도가 많이 개선되었나요?

지금 에픽으로는 골프존기준 볼스 65~68m/s입니다.
샤프트는 5s구요.

추천 5 반대 0

댓글목록

에픽이 TS2에 비해 가벼워서 그렇게 느끼시는것 아닐까요?
찾아보니 에픽과 7~8그램 차이가 나네요
http://www.dealbada.com/bbs/board.php?bo_table=forum_golf&wr_id=525117
전 TS2를 무게추 빼고 치고 있습니다.
이번엔 가벼운 TS1으로 가려구요

    0 0

타이틀이 원래 좀 묵직해요. 그 맛에 치는 브랜드라... 이게 부담이시면 타이틀이랑 맞지 않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tsi2도 마찬가지 입니다. ts2 대비 타감과 디자인이 좋아요 다른건 모르겠네요.

    0 0

타이틀 간지 그런거 없어진지 오래입니다. 좋은거 잘 맞는거로 치세요. 타이틀은 웻지, 퍼터, 공 이렇게 세가지가 좋습니다.

    4 0

와우. 아이언 브랜드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타이틀 t100뽐뿌받고있던중이었는데 솔깃하네요.

    0 0


브릿지스톤 201CB 추천합니다 가히 인생 최고의 아이언을 영접한것같습니다. 기존엔 캘러웨이 치다 작년에 타이틀 T200로 기변해서 쓰던중 골포분들이 찬사를 보내서 직구했는데 너무 훌륭해서 나중에 타이거우즈 공도 사보려구요, 브릿지스톤 줘아요!

    0 0

이번 대란 전에도 관심가지던 아이언이긴 한데. 궁금하긴 하네요.

    0 0

그렇군요. 웻지는 보키, 퍼터는 스카티카메론, 볼은 ProV1 이죠. ㅋ

    0 0

타이틀리스트 클럽 과거 생각은 버리시고, 멀리 잘치는게 멋이지요^^

대한민국이 특별한 환상에 회사를 먹여살리고 있지만,
원래 공 판매가 주력인 회사로  매출도 공이 절대적인 회사입니다. 공은 좋아요.
웻지는 타 회사들과 평준화 됐구요!
퍼터는 감성마켓팅에 성공한 회사!!

    1 0

타이틀 드라이버 친다고 요즘 누가 알아주니요~ ㅎ
드라이버 안죽고 잘치면 알아주죠

저는 오히려 요즘 타이틀헤드 디자인이 예전 같지 않아서 딱히 눈이 안가더라구요

    0 0

일단 8-9월 쯤 신제품이 나올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 때 까지 기다려보시죠~

    0 0

디자인, 관용성, 타감
과거처럼 명성만 타이틀이 아니라.. 이번 타이틀 클럽들이 잘나오긴 했습니다.
프로들도 많이 쓰구요.

    1 0

시타를 해보시는게......

    0 0

제가 TS2 TSi2 드라이버 둘다 가지고 있고 번갈아가며 필드를 나가보고 있는데

관용성에는 큰 차이가 없어 보입니다

TSi2가 정타일때 조금 더 맑은 금속성 소리가 나며 거리가 살짝 더 나오는 것 같습니다

드라이버와 퍼터는 깔맞춤 보다는 조금이라도 편한 모델로 가는것이 맞는 것 같습니다

    0 0

솔직히 구력이 짧아 타이틀 전작 드라이버들은 잘 모르겠습니다. 우드 유틸은 전작과 변화가 없는 것 같습니다.
에픽 g425 심2, 스텔스 tsi (스릭승 zx도 있네욤)
다 사용해보았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tsi오너 입장이지만
타구감 타구음 디자인에서 솔직히 제일 앞선다고 생각됩니다.
거기에 신뢰도 있는 내구성까지.. (근디 에픽, 메버릭도 내구성좋은듯) 완성도 있게 나온 헤드라고 생각됩니다. 관용성은 비교적 떨어지기는 하다고 느낄때도 있기는 하지만 (g425 넘사)피드백이 확실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당. (거리는 텔메가 좀 더...)
TSi의 장점은 감성적인 영역(타구감 타구음 디자인)+내구성
그리고 심하게 빠지지않는 관용성 비거리.. 밸런스 잡혀있고 감성충만하면서도 내구성도 좋은 tsi라 드라이버는 요놈으로 정착했습니다. (우, 유, 아이언 은 텔메 씁미당)

    0 0

정작 글에 대한 답변을 못 드렸네요. 타구음과 관용성이 개선되었다고 하더군요. 무게감은 웨이트로 확인해보심이 좋을 듯 합니다. (tsi2는 가벼운 편이 였어요. 스탁 55기준)

    0 0

솔직히 G425맥스의 관용성은 슬라이스를 잡아준다는 느낌때문에 관용성이 좋다고 느껴지는거라 생각합니다.(아마추어의 문제는 깎아치는 슬라이스가 문제가 크기 때문에.)
그런 점에서 스텔스HD 모델 역시 G425MAX에 만족하시는 분들이 사용해보시면 관용성이 아주 좋다 느낄것입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