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 기변 추천부탁드립니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아이언 기변 추천부탁드립니다!
  질문 |
연수진아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8-08 11:01:01 조회: 1,628  /  추천: 3  /  반대: 0  /  댓글: 18 ]

본문

러프탈출시 솔이 두꺼워서 인지 채가 빠져나오기 힘들게 느껴지네요.
현재는 V300 7 사용중입니다.
거리보다 관용성 및 솔이 얇은 아이언이 어떤게 있을까요?

4,5,6,7,8,9,P

동일 구성으로 어떤 클럽이 좋은지 추천 부탁드립니다.

GDR기준 볼스피드, 거리
드라이버 68~70, 250~260
4번 아이언 55~57, 180~190
7번 아이언 49~51, 155~165

키 180 몸무게 90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솔이 얇으면 오히려 더 빠져나오기 힘들지않나요?
관용성이 안좋은 채들이 솔이 더 얇을텐데요

아이언이야 뭐 워낙 다양한 종류가 많아서... 무난하게 쓸거면 PXG GEN4 0311P나 얇은 블레이드형 찾으시면 GEN4 0311ST 정도 추천드려봅니다

    0 0

제 느낌은 두꺼운 솔 때문에 저항이 큰 느낌이 들더라구요

    0 0

솔이 넓어야 오히려 러프에서 좋아요
그래서 유틸이나 하이브리드가 라이 관계없이 쓰기 좋은 채구요

암튼 거리도 많이 나시니 클래식 로프트 + 다이나믹골드 120g 조합으로 아이언 하나 구입 하심 좋을 거 같습니다. 근데 이 조합은 대게 머슬백이라 연습 많이 하셔야 됩니다.

0311ST, APEX MB, P7MB, 620MB 등등 많이 있고 캐비티백은 머 종류가 워낙 많아서 오프라인 샵 가서 천천히 함 보세요. 어차피 헤드는 취향이고 디자인에 감성 영역이 더 큽니다.

    0 0

제가 반대로 생각하고 있었나보네요.ㅠ

이참에 머슬로 가볼까 했는데 오산입니다ㅠ

    0 0

스릭슨 z포지드 무료로 렌탈해주니까 써보세요

저도 머슬백 궁금해서 써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내년시즌쯤에 바꿀 생각입니다 ㅎㅎ

    0 0

한단계 업글 시기가 오신거 같네요
제가 쓰는 타이틀 t100s를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거리가 나시니 t100이 어떠실지요?
솔이 얇으니 관용성은 아무래도 떨어집니다
핸디캡을 알려주시면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0 0

필드는 90대 나옵니다.

한두달 못치다가치면 또 100개 치기도 하구요ㅎ

    0 0

거리가 좋으시니 조금 더 클래식 로프트에 가까운 헤드와 샤프트 교체도 고려해보심 좋을것 같습니다 ㅎ
t100, p7mc, apex pro가 대중적인 모델들 같네요

    1 0

업글 시기는 오신거같은데
이유는 틀리신듯..
솔이 넓어야 러프에서 박히지 않고 잘 빠져나올걸요...
얇은건 박혀서 아예 안나올겁니다.

    0 0


이왕 하시는거 끝으로 한번 가보시죠~
2022 발도코르사 입니당~

    0 0

싼 중고 머슬백 한번 써보시죠...
매트에서는 어느정도 쓸만합니다
필드는 뒤땅 안치시면 한번 써보시는것도..

    0 0

핑 i59 스탠다드로프트로 추천합니다

    1 0


혹시 찾으시는게 요런 아이언인가요? 러프 풀을 빗처럼 빗으면서 아주 잘 빠져나올 수 있어 러프탈출에 있어선 자신감 뿜뿜입니다 ㅎㅎ

    1 0

대박...
자작품인가요? ㅎㅎㅎㅎ
뒷땅쳐도 엘보 안 올라올 것 같아요 ㅋㅋㅋ

    0 0

엘보가 안올라오는게 아니라 땅에 박히겠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퍽.

    1 0

ㄷㄷㄷㄷ 이건 뭔가요?!

    0 0

테일러 p770도 한번 봐보세요.
골마켓에서도 중고거래 활발한 모델이고
p790보다 솔이 작고 관용성이 좋다고 들었습니다.
그거 아니면 타이틀 t100

    0 0


위에 mc 타입 보단 DC타입 22년  발도 코르사 도 잘 맞고 좋습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