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지 문의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웨지 문의요
  질문 |
껀디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9-28 07:51:53 조회: 1,029  /  추천: 0  /  반대: 0  /  댓글: 4 ]

본문

이제 전문 웨지를 사용할려는데 종류가 많네요.
최근 BRM웨지가 눈에 들어오긴 한데 많이 사용 안하는 것 같아서 주저하기도 하고..
웨지 추천해 주실 수 있나요?
그리고 아이언이랑 웨지는 샤프트가 달라도 되나요?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1) 웨지는 아이언이라기보단 퍼터에 가까운 채라..개인적인 호불호가 엄청 중요합니다. 잘 안쓰는 웨지는 나중에 처분하기도 어려우니 어지간하시면 많이들 쓰는 웨지부터 시작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밀드그라인드나 보키, 클리블랜드)

2) 아이언이랑 웨지는 샷 특성이 달라서 샤프트를 다르게 많이 씁니다. 근데 더 가볍게 하실거냐, 더 무겁게 하실거냐는 또 개인의 호불호 문제입니다. 웻지를 정확하게 잘 찍어서 캐리거리만큼만 날아가게 하려면 일반적으로는 무거운 샤프트가 낫습니다. (잘 안휘고, 러프에 들어가서 어프로치 할때도 풀을 잘 잘라내니까요)
근데 만약 기존 아이언에 적당히 맞춰서 비거리 갭을 메우려는 용도로 구비하신다면 기존 아이언스펙을 감안하셔서 구매하시는게 낫구요. (예를 들면 기존 아이언이 NSpro R에 무게는 9번 330/41도, P웨지 340/46도라면, 50도 갭웨지를 NSpro R + 무게 350그람정도로 세팅하고 그 다음 54-58을 DG200으로 하셔서 아예 찍어치는 용도의 웻지전문으로 가던가...같은 세팅입니다)

    1 0

와. 전문가 답변 감사합니다

    0 0

201cb에 brm 웨지 사용중입니다
brm웨지 좋습니다

    0 0

BRM이 좋다고 하니 또 끌리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