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이번주 일요일에 베어즈베스트가 잡혀있는데
보니깐 7.2~7.5이 롯데 오픈이더라구요
대회 직후 날에는 그린도 어렵고 러프도 길어 어렵다고 들었는데
대회 전주는 난이도가 어떨지 궁금합니닷
|
|
|
|
|
|
댓글목록
|
|
베어즈베스트는 여자대회라서, 아마 화이트티 기준 앞쪽으로 땡겨놨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
|
|
아 화이트티 망가뜨릴까봐 안 쓰고 있을거란 말씀이시지요? 호재인데요?ㅎㅎ |
|
|
SlowSteady님의 댓글 SlowStead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대회때는 그린을 많이 눌러놔야 되는데 그러면 잔디 생육이 어렵다고 합니다.
|
|
|
느린 그린에서 편안한 플레이가 되겠군요 ㅎㅎ |
|
|
너무 빨라도 문제지만 너무 느려도 스트로크 조절이 안되서 힘들텐데요.... |
|
|
러프때문에 어려웠던 기억이 있네요 |
|
|
제가 어제 베베 대회코스 다녀왔는데
|
|
|
우정힐스는 코리아오픈 전후 가보면,,
|
|
|
작년에 더헤븐 남자대회 여자대회 사이에 갔는데 러프가 그냥 달라요 채가 빠져 나가지를 못해요. A러프가 한뼘 정도 되더라고요. 윗분들 얘기대로 러프로가면 공찾기 상당히 힘들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첨부터 러프로 떨어진 공은 그나마 찾는데 페어웨이 타고 러프로 들어간 공은 아예 못찾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