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1번스윙으로 치는데 비거리에 대한 욕심과 팔을 뻗는 시원스런 동작의 욕심으로
2번스윙으로 바꿔볼까 고민하는 골퍼입니다.
팔로우쓰루때 왼팔이 조금접히는 1번스윙에 비해 왼팔이 접히지 않는 2번 스윙이
아무래도 아크의 크기가 크다보니 비거리에 대한 이점이 있을꺼라고 저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볼스는 쎄게쳐서 잘맞으면 72에 260정도나오고
평균 67정도에 240정도 보고있습니다.
비거리 75를 너무 찍어보고 싶고 팔을뻗는 스윙이 너무 하고싶은데
바꾸는게 쉽지않네요. 바꾸게 되면 얻는 이점이 비거리와 스윙폼인데 바꾸는게 맞을까요
1번스윙에 비해 2번스윙의 숙련도가 부족해 조금 자연스럽지 않고
일부러 팔을 뻗어 팔로우를 만들어가는 느낌은 있습니다.
|
|
|
|
|
|
댓글목록
|
|
2번 스윙이 훨씬 자연스럽습니다. 1번은 면을 억지로 임팩때유지하려는 느낌이 강하게 나타납니다 |
|
|
1번은 탑에서 출렁 하는 느낌이 나네요 저도 2번 |
|
|
하체 잘쓰시고 회전력도 너무 좋으셔서 오버스윙만 고치면 75는 걍 나오실거 같은데요?
|
|
|
지나가는길에 귀인을 만난느낌으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