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지난 일요일 연습장에서 드라이버 빠르게 치는 연습을 하던 중에 뚜둑 소리가 들리더니 호젤부위 부분이 부러지는 사고가 났습니다. 중고 산 지 한달도 채 안되어 파손되어 AS 접수를 위해 여기 저기 검색하여 알아본 후, 후지쿠라에 연락하여 결과적으로 정품 확인 받고 월요일에 AS접수하였습니다.
어제 후지쿠라로부터 연락 받았는데, 담당자로부터 파손 부위 확인 후 다행히 출고 1년 이내라 무상교환 받았습니다.
그립이나 슬리브 등 재사용을 원하면 모두 분리한 후 샤프트만 보내달라고 했으나 그립 살리는 비용이나 교환 비용이나 그게 그거라 그냥 보냈더니 새 샤프트가 오늘 도착했네요.
ps. 검색해서 알아낸 바에 의하면 후지쿠라 AS 접수는 판매업체를 통해 접수하는게 원칙이나 중고품인 경우 직접 접수도 해줍니다.
후지쿠라 샤프트 코리아가 상당히 친절하고 신속하게 처리해주는군요. 그래서 중고라도 as기간이 남아있는 정품을 사야 하나봅니다.
|
|
|
|
|
|
|
댓글목록
|
|
작성일
|
|
|
오~~ 저도 샤프트 뚜둑 소리가 났는데... ㅠ
| ||
|
|
작성일
|
|
|
네, 시리얼로 확인합니다. 라벨은 그냥 장식인
| ||
|
|
작성일
|
|
|
다행이네요
| ||
|
|
작성일
|
|
|
맞습니다. 1년 지나면 짭이 아니라는 증명 이외에는 정품이 유리한 점이 없네요. | ||
|
|
작성일
|
|
|
헤드 포함된 특주가 아닌 샤프트만 정품을 구매한 케이스였나봅니다?
| ||
|
|
작성일
|
|
|
네, 운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병행이었으면 라운드 비용 그냥 날릴 뻔 했는데 말입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