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지와 아이언 샤프트 격차로 인한 문제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웨지와 아이언 샤프트 격차로 인한 문제
질문 |
cfht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11-18 14:23:58 조회: 1,081  /  추천: 0  /  반대: 0  /  댓글: 3 ]

본문

P가 44도인 아이언 쓰고 있습니다.

아이언 샤프트는 elevate tour S이구요.

 

웨지를 죠스 다이나믹 골드 S200으로 48,52,56 구성했습니다.

최근에 웨지 연습을 많이 했더니 피칭부터 쓰면 급격히 가벼운 느낌? 날리는 느낌이 나면서 손목이 풀리는 샷이 자주 나오네요.ㅠㅠ

이전에는 그런 현상 전혀 없었습니다. 웨지에 적응하고 부터입니다.

 

이번에 아이언 바꿀 계획인데 샤프트를 S200으로 다 맞추는게 맞을까요? 

숏,미들 아이언은 괜찮을거 같긴한데 롱아이언 생각하면 오바 아닌지 고민입니다.

체격은 큰편이고 비거리도 많이 나는 편이긴한데 아직은 한참 배워야할 초보입니다.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아이언 모두스 105s에 웨지 s200 쓰는데 별 문제 없습니다. 기존 샤프트가 잘 맞는다면 무거운 샤프트로 기변은 그렇게 좋은것 같진 않습니다.

    1 0

답변 감사드립니다. 안그래도 모듀스 105s 고려하고 있었습니다! 고민이 좀 되긴합니다.

    0 0

저도 같은 아이언 샤프트이고 웨지들은 스탁 (다골) 쓰는데요 이정도면 무게 차이 별로 안나는거죠
스펙상으로도 117 vs 130 정도 될 텐데 웨지류는 짧고 헤드가 무거워서 그런가 저는 아이언 피칭과 웨지들 비교해보면 별로 무게감 차이가 안나더군요.

원글쓴님께서 조금 예민하신 것 같지만 웨지를 거의 같은 무게로 쓰는 분들도 꽤 있으니 이상한건 아니구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