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 드라이버 AS 관련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핑 드라이버 AS 관련
질문 |
앤더슨88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11-28 10:33:06 조회: 2,406  /  추천: 0  /  반대: 0  /  댓글: 9 ]

본문

G400max를 주로 쓰고 있는데 지난번에 샤프트를 교체하면서 워낙 바꾼 샤프트가 잘 맞아서 원래 가지고 있던 정품 샤프트는 그냥 팔아버렸는데, 드라이버 헤드가 깨지거나 할 경우 수리 or 교체를 하려면 정품 샤프트가 있어야 한다는 걸 깜빡 했습니다. 

 

예를 들어 제가 쓰고 있는 헤드의 스펙과 동일한 스펙에 사용했던 핑골프 정품 샤프트를 구해서 같이 AS를 보낼 경우 AS가 가능한 것일까요? 

 

핑골프에 문의를 해보니, 원래 순정상태의 헤드와 샤프트를 같이 보내야 된다는 원론적인 얘기만 반복하네요. 

 

저는 샤프트에만 바코드가 붙어있고, 헤드에는 샤프트와 짝을 이루는 일련번호 같은 것은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정품 바코드가 붙은 샤프트를, 그 샤프트가 원래 사용되었던 헤드와 동일한 스펙의 헤드와 장착해서 같이 AS를 보내게 되면 핑골프에서도 굳이 구별은 못하는 것 아닌가요? 

 

어차피 보증기간은 지났고 유상으로 상위 모델 헤드와 교체를 해줄 것이라 중고로 구하는 것이 더 편할 것 같기는 한데 괜한 궁금증이 생기네요.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안됩니다
헤드에도 일련번호 있습니다

    0 0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바꿈질 하지 않고 지금 쓰는 샤프트 계속 연습하며 쓰리라 생각하고 너무 생각없이 팔아버렸네요. ㅜ.ㅜ

    0 0

지금 겨울시즌인데  구매자분에게 잠시 렌탈하는건 어떨까요?

    0 0

아마 기존 정품 샤프트로 보내시면 추가금 지불하시고 425 헤드로 바뀐다고 할거 같습니다

    0 0

헤드와 샤프트 일련번호를 핑 본사에서 관리하구요. 중간에 헤드를 교체하게 되면 교체된 정보까지 관리합니다.
아마도 가품에 대처하기 위한 조치인거 같은데.....이미 팔아버리셨다니 안타깝네요.

    0 0

저도 400 max  헤드 등짝 터졌는데 샤프트 앖어서..
결국 버렸어요 ㅠㅜ

    0 0

헤드와 샤프트 일련번호 관리 다 합니다.
제짝 아니면 걸립니다.

    0 0

샤프트는 그래서 계속 따로 보관해야 되요

    1 0

제가 똑같은 경우였는데, 샤프트 팔았던분께 잠시 다시 빌려서 핑에 보냈었습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