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프트 시타? 선택?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샤프트 시타? 선택?
  장비 |
라운딩하는단호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3-01-11 18:19:16 조회: 963  /  추천: 0  /  반대: 0  /  댓글: 1 ]

본문

안녕하세요 늘 도움받는 골포에 감사드리며 질문 드립니다.

요즘 핫한 벤투스 샤프트에 뽐뿌가 와서 어떤게 좋을지 고견을 여쭈고자 합니다.
기존에 사용하는 드라이버는 아래와 같이 두가지를 쓰고있습니다.
1. Ping G425 max + 175-65S
2. PXG 0311XF GEN5 + 텐세이 AV 블루 6S

두 드라이버로 쳐보면 G425가 볼스피드도 70가까이 나오고 방향성이 좋은데 반해, GEN5는 볼 스피드가 65정도에 훅에 가까운 드로우가 납니다.
두 드라이버 샤프트의 차이점은 175-65S가 약간 더 가벼운데 토크는 더 낮아서 강하고 단단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론적으로는 175-65S가 더 단단하여 치기도 어렵고, 볼스피드도 덜 나와야할것 같은데 실제로는 이와 반대되는 현상이 나올 뿐더러, 제 개인적인 느낌에는 175-65S가 훨씬 치기 편안한, 팔과 샤프트가 한몸이 된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그래서 벤투스 tr 블루냐 블랙이냐를 고민하고 있는데, 블랙이 블루에 비해 더 강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제 경험에 의하면 블랙을 사야하나 싶은데 한편으론 너무 강하지 않을까, 또 무게는 어떤걸로 써야할지 고민 중입니다.
헤드는 여러 매장에서 시타를 해볼 수 있는데, 혹시 샤프트는 이렇게 비교하며 시타를 해볼 수 있는 곳이 있을까요? 피팅 샵에서 여러 샤프트를 비교해볼 수 있을까요?
다른 회원 분들은 샤프트 구매 시 어떻게 선택하시는지, 그냥 다른 분들의 후기에만 의존해서 구매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핑이 무게가 더 가벼운건 아닌지요? 저는 5s로 블랙이던 tr이든 치시면 좋을듯합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