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 크라운 끝단 페인트 벗겨짐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유틸 크라운 끝단 페인트 벗겨짐
  일반 |
껌이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3-01-17 07:52:01 조회: 1,780  /  추천: 0  /  반대: 0  /  댓글: 8 ]

본문



연습장 하루 연습하고 살펴보니 사진과 같이 끝부분 페인트가 이나간것 처럼 까졌네요.
보통 이정도인가요? 필드도 아니고 연습장에서 몇번 쳤는데 이정도면 제가 아무리 초보라도 문제좀 있는거 아닌지해서 문의드려봅니다.
스텔스 유틸입니다.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AS 보내보세요.
테일러가 도장이 좀 약한듯
퍼터도 그렇고...

    2 0

혹시 AS를 구매처로 보내야 하는지 테일러메이드로 보내야할지...새제품인데요...

    0 0

테일러메이드 도장마감이 최근에 심2, 스텔스로 오면서 많이 좋아지긴했지만, 타사보단 많이 떨어집니다.
테일러메이드 고질병이기도 하죠.
예전 레스큐모델보면 페이스나 솔은 깔끔한데 크라운 도장이 심하게 까진게 많습니다.
AS보내면 우리꺼 원래 그래요라고 들을 가능성이 높긴하지만, 완전 새거니 교체해줄거라 봅니다.

    2 0

새제품이면 왠만해서는 교환해 줄 것 같고, 도장은 직접 안하고 업체를 연결해 주더군요. 심 우드 기준 4만원정도 받았던것 같습니다.

    0 0

예전에 지인이 쓰던 스파이더 퍼터가 몇번 되지도 않았는데 칠이 홀라당 까져버렸던 게 생각나네요.. 텔메는 도장 실력이 별론거같아요

    1 0

종특이라 바꿔도 저기 맞음 또 그래요. 속 편히 막 쓰시는것이... 텔메랑 코브라가 도장이 원래 뽕샷치면 잘 떨어져 나가더라고요.

    0 0

텔메 심2 유틸 개시 첫날 뽕샷 한번에 도장 벗겨진 기억이있네여.. 스텔스도 마찬가지인가봐요.

    1 0

댓글들이 텔메의 고질병인가 보네요.....이거 참...혹시나 품질문제라 좋은 제품으로 받으려고 했는데 as보내도 의미 없나보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