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드 선택 고민입니다. 도와주세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우드 선택 고민입니다. 도와주세요~
  질문 |
daguri87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3-01-19 07:00:35 조회: 1,682  /  추천: 0  /  반대: 0  /  댓글: 1 ]

본문

안녕하세요.
항상 골포에 좋은 정보 감사드립다.
현재 드라이버 심맥스 벤투스 블랙 6s로 볼스피드 평균 66정도 치는데요, 최근에 장비 정리? 를 싹하게되었습니다.
1. 드라이버변경: tsr3 벤투스 블루 tr 6s 구입하고 대기중입니다.
2. g425 유틸 (3번) 방출, 매버릭 3번 우드 (벤투스레드 6s) 방출하고 드라이빙 아이언인 스텔스 dhy 3번 영입하게되었습니다.

현재 드아 스탁 샵트 기준으로 (7s) 캐리 190-195 아주 시원시원하게 잘 나와서 너무 만족입니다.

3번 우드를 처분하긴 했지만 아무래도 우드 하나쯤은 있어야하지않나라는 생각에 우드 물색중에 있습니다.
우선 조금 쉽다는 5번 우드도 생각해봤지만 드아와 거리가 비슷할것 같아 3번 구매를 결심하게되었습니다.
우드의 활용은 긴파3 (200이상) 티샷 아니면 자리 좋은 페어웨이일꺼같습니다. (비시즌 스크린에서는 아무대서니 쏠 예정이구요).
좁은 페어웨이 티샷은 드아로 해결할 예정입니다.


지금 고려중인 모델들은

1.tsr2/3 우드 7s (드라이버와 깔맞춤)
2. 스릭슨 zx 우드 벤투스 블루 tr 6s
3. 신형 스릭슨 mk 우드 벤투스 블루 tr 7s 입니다

가격적인 메리트로 골x켓에서 2번 구매하고싶은데 드라이버와 우드를 같은 무게로 사용해본 경험이 안좋아서 고민이 큽니다. (이상하게 가벼운 우드 사용시 손장난? 치는 느낌이 있어서 탬포가 꼬이더라구요..)

1번으로 가야할지 (70 그람대 샤프트, 아니면 드라이버와 이쁘게 깔맞춤) 그냥 2번 사서 내몸을 맞춰야할지 아니면 그냥 좀 가성비있게 3번으로 (특주 7s 샤프트) 가야할지.. 저와같은 경험하신분이 있으신지 여러 의견 부탁드립니다.
두서없는 글 읽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드라이버 6 우드 7 유틸 8로 알고 있습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