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립사이즈 아시는 분계실까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그립사이즈 아시는 분계실까요?
  질문 |
천재골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3-01-25 10:21:17 조회: 1,585  /  추천: 0  /  반대: 0  /  댓글: 2 ]

본문

뉴포트2 기존 그립이 너무 얇아서 좀 굵은 사이즈로 바꿀려고하는데 플래켓도 생각해보다 마타도르로 결정하고 사이즈고민중인데 미드 사이즈아니면 오버사이즈 둘중하나하려는데 실물을 본적이 없어서 굵기를 가늠할수가 없네요.

혹시 pxg sink pit pistol그립이랑 마타도르 미드 사이즈 그립굵기가 비슷할까요?

pxg 퍼터그립 굵기가 너무 맘에드는데.. 스카티에 pxg 그립꼽기는 그렇네요. 마타도르 오버사이즈는 제법 굵은듯하고 그나마도 타이틀리스트에선 취급을 하지않는군요.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퍼터 그립에 대해 얘기해 줄 만한 분은 별로 없을 겁니다.
그립 종류만 수백가지이고, 손이 작아도 굵은 그립 선호하시는 분이 있고, 손이 커도 얇은 그립 선호하시는 분이 있듯이 개인별로 가장 차이가 큰 영역이 퍼터 그립입니다. 제일 좋은 건 피팅샵에 가서 진열돼있는 그립들을 손에 잡아보는 겁니다. 그 이후에도 기존 헤드랑 밸런스 문제가 있기 때문에 퍼터 그립이 제일 어려운 겁니다.

    0 0

네 그건 대충이해합니다. 다만 마타도르 미드사이즈그립이랑 pxg sink pistol그립 두개다 사용해보신분이 계실까싶어서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