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 그립 교체했습니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윈 그립 교체했습니다.
  장비 |
폭열퍼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2-20 21:56:15 조회: 1,607  /  추천: 2  /  반대: 0  /  댓글: 4 ]

본문





현재 아이언 JPX-850 포지드 사용중입니다..
첫 구매후 한 6개월 사용하니 원래 끼워져있던 실그립이 헤져서 뽐X 골프 포럼을 어슬렁 거리던중 컴퓨레샤를 이용해 그립을 쉽게 교체할수 있다는 글을 접하고 이베이를 통해 퓨어그립을 구매후 자가 장착했습니다..
그리고 얼마 안있다 교통사고로 클럽을 거의 10개월간 만지지 못했구요...
다시 통증을 참고 스윙을 시작 상당 기간을 사용했는데 그립이 상한곳이 별로 없고 만족하며 사용중이었습니다..
헌데 레드님의 뽐으로 윈그립을 겟하게 되었고 (레드nsx님.감사합니다) 시즌도 끝나 방치중 따뜻한 바람도 불어오고해서 퓨어그립을 빼내고 다시 컴퓨레샤를 이용해 장착했습니다..
아직 휘둘러보질 못해 잘 장착되어있을지 돌아가지는 않을지 모르겠지만 암튼 장착되었다는것만해도 즐겁네요...
아직 느낌은 모르니 장착만을 비교해보면 혼자 작업하실분들은 퓨어로 가시는게 좋을거 같구요..
대신 퓨어는 처음 들어갈때부터 끝까지 좀 신경을 써줘야하나 윈그립은 처음만 잘 넣으면 그 다음은 쑥 잘들어 갑니다..
허~~ 마물을 어케 해야할지..
암튼 스윙중 쑥 빠져나가지만 않기를....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저도 이제 맘 잡고 작업해봐야겠습니다~~~ 작업 사진 보니 뽐오네요 막

    0 0

윈그립도 컴프레서로 작업 가능 한가 봐요?

    0 0

아 저도 콤푸레샤가 있는데 엄두가~^^
근데 저 샤프트 잡아주는 지지대는 어디서 구입하나요?

    0 0

인터넷에서 미니바이스 검색해서 구입한건데요.
가격은 만원도 안해요..
폭은 충분한데 고무부위를 잡아주는 곳의 높이가 좀 높았으면 좋겠더라구요..
그리고 샤프트를 잡아주는 고무는 퓨어그립살때 같이 딸려온건데 인터넷에서 구매할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