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다이렉트 원래 이런가요? > 휴대폰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티다이렉트 원래 이런가요?
일반 |
달무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08-18 17:26:45 조회: 1,314  /  추천: 0  /  반대: 0  /  댓글: 3 ]

본문

초기불량이라서 교환신청하려고 전화했더니 담당자가 전화할거라며 기다리는데 이틀동안 연락없음.

다시 전화해서 요청했는데도 연락안옴. 다른 사람이 다시 전화해도 똑같은 대답. 결국 5일만에 연락오네요. 

와 이것들 사람 열받게 하네요. 동네 판매점보다 못하네요. 다시는 안타려고합니다

덕분에 5일간 전화 못썼네요. 동네 대리점가서 기존폰으로 유심기변하려해도 안되고..

 

대리점 직원도 티다 전화해서 물어봤는데 여전히 담당자가 연락할거라는 말밖에 못하더군요. 

 

대단합니다. 티다이렉트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티다가 그랬다는게 이해가 안됩니다.
전화는 제일 빠른곳인데 왜 그랬을까요?

    0 0

구매후기를 보니 몇몇 이런 경우가 있더군요.
아마도 전화를 받는 곳은 SK쪽 본사일거 같은데 개통이나 실제 일처리하는 부서는
외주 대리점같아요. 그래서 고객센터 직원들은 그 대리점 쪽에 연결해서 전화드리라고
하겠다는 말밖에 못하는 구조같습니다. 여튼 상당히 불쾌한 경험이네요

    0 0

개통철회는 어렵다고 들은적이 있는거 같은데 이런 경우는 처음보네요.
5일이나 기다리셨으면 좀 쌔게 나가셔야 할거 같은데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