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말 기사 뷔페식당 > 자유갤러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직접 찍은 사진을 게시하는 공간입니다.​ 퍼온사진이나 광고사진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벌말 기사 뷔페식당
  음식 |
허연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8-06-06 09:06:30 조회: 2,485  /  추천: 6  /  반대: 0  /  댓글: 12 ]

본문







몇년 전에 kbs2 생생정보에서 방송 나왔던 곳입니다. 차 없으면 가기 불편해 보입니다.

입구에서 손을 씻고 1인 7,000원 선불로 내고 입장합니다. 카드 결제도 가능해요. 1인석도 있습니다.

음식은 자유롭게 담아서 먹을 수 있는데 음식들이 깔끔하니 좋네요. 건물을 리모델링해서 분위기도 좋네요.
닭볶음 닭이 좋네요. 밥도 잘지어졌어요. 쌈싸서 먹을 야채들도 여러종류 있네요. 야채가 신선해서 그런가 옆 테이블 직장인 여성2분은 샐러드(?)로 점심 드셨네요. 개인적으로 뷔패가면 고기 위주로 많이 먹는 스타일이라 신기했어요. 후식으로 식혜도 떠먹었어요. 수정과도 있는것 같아요.

밥먹으면서 보니까 여기 오는 사람들이 다양하네요. 기사 식당이라 분위기상 젊은 사람은 안보일줄 알았는데 젊은 여성 한분은 혼밥하러도 오시고 부부끼리 오신분도 계시고..

11:45분쯤부터 식사 했어요. 닭볶음 많이 먹었더니 저녁을 안먹어도 배부른 상태더라고요. 그래서 저녁 안먹었습니다. 아침에 일어났는데도 배고프단 생각이 안들더라고요;;;

이 근처 오실일 있으면 강추천!!
닭 육질에 반했어요!! 시간될때 다른 요일에도 먹어보고싶네요. 주차공간 꽤 넓어요.

추천 6 반대 0

댓글목록

이런 한식뷔페 괜찮죠!!! ㅎㅎ 저는 집근처에 있는 서오릉 한식뷔페 가끔 가는데여~
여기랑 비슷한 식당이에여~~~!!!

    1 0

서오릉 갔을때는 바로 앞 식당갔었는데 다음에 그쪽 갈일 있으면 검색하고 가봐야겠어요!!

    0 0

일산쪽 아닌가요? ㅎㅎㅎ

두어번 가봤는데 가성비 좋죠

    1 0

저는 인천 계양구 벌말로 쪽으로 갔어요. 검색하면 본점이라고 나오는 곳이요.

    0 0

저는 타지에 볼일 있어서 갈때 무조건 그 근처 한식부페 검색부터 하고 갑니다 ㅋㅋ 5~6천원짜리

    1 0

검색!! 좋네요!!!

    0 0

얼마 전에 김포 프리미엄 아울렛 간다고 근처에 갔는데 근처네요.  맛없고 비싼 아울렛 밥 먹어서 더 아쉽네요. 쩝

    1 0

아울렛에 프렌차이즈 음식점들 있지 않나요??
밥이 맛없으면ㅠㅠ

    0 0

여기 증말 유명하죠
작년인가 갑자기 없어져서
장사가 잘되는데도 없어지나..했더니만
리모델링했더군요 ㅎ

    1 0

리모델링해서 분위기 좋더라고요!!

    0 0

7,000원이면 진짜 괜찮네요 ^^

    1 0

좋아요!! ^^

    1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