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맥반석 다리였을 때는 메가박스 찡오랑보다 맛없었거든요?
수요일날 영화 볼 때 사먹었는데 가문어 슬라이스 더라구요
시중에서 파는 것보다 엄청 얇게 썰어져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CGV 에만 납품하는건지 파는 곳이 없네요
|
|
|
|
|
|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
|
버터구이 맛있죸ㅋ |
|
|
얇아서 존맛탱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