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밥상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저녁 밥상
 
예신연꽃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03-29 20:48:40 조회: 890  /  추천: 25  /  반대: 0  /  댓글: 18 ]

본문



오늘 저녁 메뉴는,
갈비살 과, 토시살, 연어 준비 했어요.

마트에서 수입육을 40% 할인 한다니, 안갈수 없죠 ㅎ
어느부위를 고를까 하며, 고민을 얼마나 했는지;
남편이 맛있다니, 나름 성공이었어요.

연어는, 낮에 혼밥으로 스시집을 갈까 말까, 이것도 고민을 막 ㅠㅠ
그돈으로, 집에서 많이 먹어야지! 했는데,
마침 연어를 세일해주십니다 ㅠㅠ
저만큼이 5천5백원! 올레 하며, 한팩 남은것 들고 왔어요.
손질은, 등쪽 껍질만 샥샥 제거해서, 비스듬하게 썰어주면 끝!
락교가 집에 조금밖에 없어, 조금 아쉽습니다.

오늘 좋은 일이 있어, 이것저것 차려 봤는데,
이 기분 주말까지 쭉 이어 갈께요!
내일도 고기고기 하게, 보쌈무김치 오늘부터 밑준비 했으니, 내일 보쌈 해볼께요.

불금 저녁 되세요. ^^

추천 25 반대 0

댓글목록

혹시 음식 관련 직업이신가요? 항상 느끼는데 플레이팅이 예사롭지 않아요

    3 0

아뇨, 결혼 하고, 아이 낳기 전까진, 요리란걸 해본적이 없었어요. ㅠㅠ; 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1 0

저런 비싼거 먹는 집은 분명 부잣집

    1 0

오늘 엄청 좋은 일이, 있는 날이라, 나름 무리 좀 해봤어요;;
할인 안했으면, 메뉴가 완전 바뀌었을것 같아요. ^^;;

    1 0

와 진짜 금손 한번쯤은 저런 식사하고 싶어요 ㅎ

    2 0

좋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1 0

와우..사진도 정말 멋있게 찍으셨네요.

    2 0

사실, 식탁쪽에 조명이 하나도 없어, 어플빨이... 좀 많아요 ㅠㅠ;
그럼에도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1 0

아 먹고싶네요.
연어랑 고기도 탐나지만 정갈하게 묶여있는 파김치가 제일 땡깁니다.

    2 0

요즘 파김치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먹을만큼 덜어, 돌돌돌 마는것도, 재밌어요 ㅎㅎ

    1 0

매번 잘 보고 있어요
너무 깔끔하고 예뻐요~
신랑분 전생에 나라 구하신듯^^
우리 남편은 하루만 이렇게 차려줘도 저 업고다닐듯요 ㅋㅋㅋ

    1 0

엄지 척!

    1 0

오늘도 역시나 놀라운 밥상!

파김치 이쁜것봐요. 어떻게 먹어요. ㅠㅠ

    1 0

와우..금손인정ㅎㅎ

    1 0

단촐한 것 같으면서도 연어와 소고기라니 반칙아닙니까 ㅋㅋㅋㅋ

    1 0

연어가 있으니 색감이 예쁘네요ㅎㅎ
고기에 간장양파절임은 정말 필수!

    1 0

요리하는데 얼마나 나가실지 궁금하네요..^^ 그래도 덕분에 건강하실 것 같네요

    1 0

맛있겠네요

    1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