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너겟 49요금제 라이브 예고 120GB + 5Mbps 무제한 (월 24,600원/무료) > 이건어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유플러스] 너겟 49요금제 라이브 예고 120GB + 5Mbps 무제한 (월 24,600원/무료)
기타 |
아무개잡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6-06-25 16:27:35 조회: 1,049  /  추천: 0  /  반대: 0  /  댓글: 0 ]


본문

이건어때 게시판은, 편하게 상품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본 게시판에서 반대댓글 또는 반대의견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기존 너겟 47요금제에서 49요금제로 바뀌면서 5Mbps 무제한으로 변경된 가성비 좋은 요금제이네요

5Mbps 무제한 요금제 찾으시면 무약정이기도하고 12개월 네페 2만 포인트 주니 비교해 보세요.

 

참쉬운결합까지 들어간다면 월 체감 요금은 24,600원입니다

 

라이브 혜택으로 네페 2만 포인트, 유플러스 악세사리몰 3만 쿠폰, 유심비 지원해 주고 

라이브 방송에서 커피 쿠폰도 주네요~~ 

무약정 요금제라 더 좋은 요금제 나오면 해지나 번호이동도 자유로우니 

지금 쓰는 요금제 혜택 별로면 갈아타보세요~~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