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평소 5s 특주 nx그린, 투어ad vr 위주로 사용했었습니다.
S강도 64그램이던데 좀 무리일까요? 그래도 스탁이라 괜찮을지 어떨지 모르겠네요
|
|
|
|
|
|
댓글목록
|
|
스탁이면 무리 없지 싶습니다 |
|
|
다행이네요 감사합니다! |
|
|
gt2 스피더 nx 바이올렛 50 ,그린 60 썼는데
|
|
|
잘 써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
|
투어ad vr썻었는데 텐세이그린 비슷합니다 느낌 아주 좋아요 |
|
|
아!! 저도 투어ad vr에 에픽 헤드 쓰다가....엘리트에 텐세이그린 스탁S 쓰는데 아주 괜찮은 느낌 입니다. 무리가 없습니다. |
|
|
저는 투어ad ub 5s 로 바꿔서 쓰고있기는 한데 스탁 텐세이그린이 60g대에 토크가 4.4 인것으로 아는데 묘하게 부드러우면서 묵직한 맛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