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땀때문에 퍼터도 장갑끼고 한다고 하는데
혹시 장유빈선수 장갑 어떤거 쓰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혹시 장유빈선수 장갑 어떤거 쓰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
|
|
|
|
|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
|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1774486635644672&mediaCodeNo=258
|
|
|
풋조이 레인그립 맞아요~ 손에 땀 많은 편인데 이른 티타임 ,여름+동남아 에서 양손으로 쓰기 좋습니다. 두께감(풋조이 카브레타,커클랜드)이 살짝 있고 늘어나는 감이 있으니, 평소보다 한 사이즈 작게 구매하시면 좋아요. |
|
|
|
|
|
FJ 인스타에 있네요. 신발은 #hyperflex 장갑은 #Stasof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