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이번 여름휴가에 후쿠오카에 골프 여행갈려 준비중인데요
태국은 몇번 가봤는데 일본골프는 처음이라 질문 드립니다
구장은 JR우치노, 후쿠오카 센츄리, 치쿠시노 이렇게 갈거 같습니다
라운드때에는 반바지도 괜찮은거 같은데
클럽하우스 입장시 복장이 꽤나 엄격한거 같아서
반바지에 라운드티는 안되는거 같드라구요
8월초에 갈껀데 일본 여름은 또 미친듯이 덥다보니
긴바지에 카라티는 힘들것도 같고
최근에 가보셨던분들 또는 여름에 가보셨던분들 복장을 어떻게 하셨는지 궁굼합니다
구장 예약은 아직 안했는데 괜찮았던 구장 추천도 감사드립니다
|
|
|
|
|
|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
|
일본 여러번 다녀왔는데 제가 간곳은 반바지 괜잖았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