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본페이스 네임펜자국 남는건 어쩔수없져?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카본페이스 네임펜자국 남는건 어쩔수없져?
  질문 |
무브먼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6-06-22 09:43:56 조회: 720  /  추천: 0  /  반대: 0  /  댓글: 6 ]

본문

qi4d 쓰는데 공에 라인그려놓은 네임펜 자국이
페이스에 묻었는데 뭔짓을 해도 안지워지네여 ㅋ
카본이 섬유니까 타격하는순간 네임펜잉크가 침투된것같은데
스틸계열은 알콜로 다지워지는데 카본은 …
안묻게하려면 공에 안칠하는방법뿐이겠죠?ㅋㅋ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매직블럭 쓰시면 가능할수는 있는데....
근데 매직블럭 계열이 사실상 컴파운딩을 하는거라 광택이 죽을 수 있습니다.

    1 0

매직블럭밖에없군여 ㅎ
말씀대로 매직블럭이 고운사포라고 보면되는거라

    0 0

물파스 한번 해보세요
지워질수도 있을꺼 같아요

    1 0

물파스되려나여 이게 그냥 알콜이긴한데 함해보겠습니다

    0 0

약국에서 알콜스왑 사서 쓰세요. 그걸로 잘 지워집니다

    1 0

본문에 적었듯이 알콜스왑으로 해봤는데 안되네여 ㅜ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