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3쓰고 계신분 있으신가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Ts3쓰고 계신분 있으신가요?
  장비 |
리스펙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4-18 18:43:49 조회: 1,557  /  추천: 2  /  반대: 0  /  댓글: 4 ]

본문

요즘 핫한 TSI3 대기하다가 구하기가 어려워서
TS3로 잠깐 쉬었다(?) 가려고 하는데
혹시 TS3에서 TSI3로 가셨거나 TS3쓰고 계신분
후기 좀 부탁 드립니다.
볼스피드 60초반대에 닭장가서 쳐보니 캐리180~190떨어져서 기어서 200가는 골린이 입니다.

추가로 짤순이에 반생반사 스타일이라 비거리, 관용성보다는 타구감,타구음을 더 중요시 여기네요.
그래서 쳐본 것중에 제일 맘에 든건 젝시오고 가장 안맞았던건 매버릭입니다.(개인적인 기준입니다~)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TS3 쓰시다가 TSi 쓰신 분의 소감은 TS3보다 훨씬 편하다 라는 것입니다. TSi가 위아래로 길기 때문에 소위 말하는 뽕샷이 안나오고 심리적으로 정타가 맞을것 같아서 편하시다고...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네요.

    0 0

우선 답변주셔서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TS3는 샬로우 페이스인거 같아서 걱정이되긴 하네요.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개인적으로는 타구음 타구감 측면에서는 tsi3보다 ts3가 더 좋았네요.
Tsi3는 슝 하는 느낌인테 ts3는 좀더 금속성의 경쾌한 쨍 소리입니다. 손맛은 둘다 비슷하게 공이 헤드에 묻어 가는 느낌이구요. 여튼 종합적으로 Ts3가 젝시오 느낌에 좀 더 가까울거에요.

    0 0

제가 꼭 듣고 싶었던 답변입니다!!!!ㅎㅎㅎ
감사합니다. 일단 좀 쉬어(?)가야겠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