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올린 후기..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머리올린 후기..
  일반 |
Ioioioioi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4-09 16:38:06 조회: 2,317  /  추천: 3  /  반대: 0  /  댓글: 7 ]

본문

스크린만 재미로 5-6번 다니다가 생각보다 잘 맞아서 레슨을 결심하고 새해부터 연습장을 다니며 레슨을 받았습니다.

구력 3개월 째 되던날 머리를 올리러 한양파인을 다녀왔습니다. 9홀을 2번 돌더군요.

연습장에서 7번 아이언과 드라이버만 주로 연습했고 52도는 레슨3번, 퍼터는 머리올리러 가기 전날 처음 쳐봤습니다.

연습장 기준으로 7번은 잘 맞는 편이었고 드라이버는 슬라이스를 고치지 못한 상태였습니다. 웨지는 생각보다 거리감이 좋은 편이었습니다.

일파만파, 좋은 잔디에서 치게 해주기 버프를 받았습니다. 컨시드는 퍼터채 길이로 하고 멀리건은 다들 안쓰길래 쓰면 안되는줄 알고 안썼습니다. 골프채는 7번, 드라이버, 52도, 퍼터, 이렇게 4개채만 사용했습니다.

스코어는 97타가 나왔습니다. 7번이 미스가 하나도 없었고 신기하게도 1번 쳐본 퍼터는 거의 2퍼터를 했습니다.

초반 9홀은 티샷 슬라이스가 심했는데 한양파인이 슬라이스가 나도 헤저드 아니면 경사타고 내려오더군요.

7번은 연습장과 별반 차이가 없었습니다. 원래 잘 맞았거든요. 웨지는 그저 그랬습니다.

현재기준으로는 연습장에서 드라이버 슬라이스는 어느정도 고쳤습니다. 숏게임을 집중적으로 연습 중입니다.

이제 24회 레슨이 막 끝났는데, 퇴보할까바 두렵습니다.. 꾸준히 전진하기 위해서 레슨을 또 받아야 할까요? 외벌이라 비용부담이 됩니다 ㅠ

이상 머리올린 후기였습니다. 참고로 나이는 30대 중후입니다. 요즘치고는 늦은 시기에 시작했네요.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와 저도 월요일 첫 라운딩인데 긴장됩니다 ㅠㅠ

    2 0

우와 머리올린 것 치고 대단하시네요.

    2 0

대충 110개 안쪽으로 치신것 같은데 아주 잘치신 겁니다 ㅎㅎ
물들어올때 노젓는다고 처음에 투자한 레슨은 돈 값을 확실히 하는 것 같습니다. 돌이켜 생각해보면 첫 1년은 라운딩 가지말고 레슨 더 열심히 받을 걸 하는 생각이 가끔 들곤합니다.

    2 0

30중후면 절대 늦지 않으셨습니다. 저는 42살에 입문 했는걸요~~ 올해로 7년차구요. 열심히 하시면 저보다 더 잘 치실겁니다. 작년에 라베 76타 친 이후로 앞자리 7자를 못 그리고 있네요. ㅎㅎ

    1 0

축하드립니다 짝짝짝! 저도 30대 중후고 시작한지 아직 일년 안되었어요. 필드는 3번정도 나갔구요. 화이팅 하자구요!

    0 0

아 추억 돋네요.
저도 35살즈음 처음 잔디 밟았었던것 같은데 어언 구력이 훌쩍..
앞으로 많은 업다운이 있겠지만 즐거운 골프생활 기원합니다. 골프가 곧 인생아니것습니까 ㅎㅎ

    0 0

운동신경이 좋으신거 같습니다 초반에 집중투자한다고 생각하시고 레슨 추가로 더 받으시는거 추천드립니다 그래야 나중에 혼자 하게되도 수월합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