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거실쪽은 창문이없고 방에 큰 창문이 있습니다.
보일러를 전혀 안돌려도
실내온도가 21~22도 정도 나오고있는데
윗집은 유치원생+갓난아이
옆집은 갓난아이
이런식이다보니... 아래층은 상가라서 그런가
바닥은 차가운데 실내 공기는 항상 훈훈한데요
새벽에 좀 춥다싶을때 빼곤 보일러를 전혀 안쓰는데
만약 영하에 동파방지용으로 돌리려면 어떻게해야
되는걸까요??
실내온도 모드는 25도 이상 설정해야 돌기시작하고
난방수 모드는 해봤는데 너무 덥구요...
타이머 모드는 4시간마다 최대온도로 20분기동
이 설정 최대범위인데... 이렇게 두는게 답일까요??
|
|
|
|
|
|
댓글목록
|
|
외출...? |
|
|
옛날 경동보일러인데
|
|
|
. |
|
|
외출모드가 없는 것 같구요..
|
|
|
동파방지는 집이 추울때 하는거라서...
|
|
|
보일러실이 춥습니다... 실내는 더워요... |
|
|
혹시나 보일러있는데는 추워서 관이 얼까봐 걱정되신다면
|
|
|
보일러실이 상대적으로 추워서 그런거였는데
|
|
|
외출 |
|
|
외출기능이 따로 없어요... ㅠㅠ |
|
|
실내온도랑 똑같이 보일러 온도를 맞춰놓네요
|
|
|
운전 램프가 안들어오는데 물은 순환하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