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했습니다... 저희 부서에 막내가 들어왔네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퇴근했습니다... 저희 부서에 막내가 들어왔네요...
꿀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06-13 18:27:10 조회: 680  /  추천: 4  /  반대: 0  /  댓글: 22 ]

본문

교육은 제가 시켰는데... 음... 잘 하는 것 같습니다... 애가 똘망똘망 하네요...

 

착착 알아듣고 눈치가 있어서 일도 잘 하고 아주 마음에 들고 괜찮네요

 

허나 가장 큰 문제점이 있는데... 고추네요 ㅠㅠ 흐헝...

 

고추밭 싫엉..ㅠㅠ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앙앙앙

    0 0

Ang? ㅠㅠ

    0 0

그렇다면 눈치없는 여직원이랑 교환가능하면 하시게요? ㅋㅋㅋ

    2 0

이쁘다는 조건이 붙어본다면... 고민을..!?

    0 0

힘들껄요...

    0 0

이쁘다가 뭐 어떻게 되는거도 아니고 일 잘하면 장땡입니다

    0 0

숨겨왔던 나의~

    0 0

ㅇ....아니야 ㅠㅠ 아닙니다..ㅠㅠ

    0 0

.......또르르

    0 0

이쁜 사랑 하세요~~^^

    1 0

나중되면 여자보다 100배 만족하실껍니다

    2 0

소개에 소개가 있잖아요ㅣ..

    1 0

일하는데 성별이 중요한가요 그냥 일잘하는게 최고죠.

    1 0

고추가 아니면요 (....) 어차피 안생겨요

    0 0

ASKY

    0 0

몇번 겪어보니 일하기 편한건 남자네요.

    0 0

그걸 감사하게 될 날이 오실거에요

    0 0

아휴 어차피 ASKY.

    0 0

ㅋ 위추. 
근데 여자라고 달라질건 없을텐데요

    0 0

일할땐 여자보다 곧휴가 더 편합니다. ㄷㄷ

    0 0

왜요... 여자들도 일 잘 하는 사람 많은데..ㅠㅠ 우리 부서에도 똑순이들 많아용..ㅠㅠ

    0 0

서로 장단점이 있는데 일을 시키기는 아무래도 남자가 편하죠. 여자 신입이라면 은근히 좀 신경이 쓰여서리..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