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교육은 제가 시켰는데... 음... 잘 하는 것 같습니다... 애가 똘망똘망 하네요...
착착 알아듣고 눈치가 있어서 일도 잘 하고 아주 마음에 들고 괜찮네요
허나 가장 큰 문제점이 있는데... 고추네요 ㅠㅠ 흐헝...
고추밭 싫엉..ㅠㅠ
|
|
|
|
|
|
댓글목록
|
|
앙앙앙 |
|
|
Ang? ㅠㅠ |
|
|
그렇다면 눈치없는 여직원이랑 교환가능하면 하시게요? ㅋㅋㅋ |
|
|
이쁘다는 조건이 붙어본다면... 고민을..!? |
|
|
힘들껄요... |
|
|
이쁘다가 뭐 어떻게 되는거도 아니고 일 잘하면 장땡입니다 |
|
|
숨겨왔던 나의~ |
|
|
ㅇ....아니야 ㅠㅠ 아닙니다..ㅠㅠ |
|
|
.......또르르 |
|
|
이쁜 사랑 하세요~~^^ |
|
|
나중되면 여자보다 100배 만족하실껍니다 |
|
|
소개에 소개가 있잖아요ㅣ.. |
|
|
일하는데 성별이 중요한가요 그냥 일잘하는게 최고죠. |
|
|
고추가 아니면요 (....) 어차피 안생겨요 |
|
|
ASKY |
|
|
몇번 겪어보니 일하기 편한건 남자네요.
|
|
|
그걸 감사하게 될 날이 오실거에요 |
|
|
아휴 어차피 ASKY. |
|
|
ㅋ 위추.
|
|
|
일할땐 여자보다 곧휴가 더 편합니다. ㄷㄷ |
|
|
왜요... 여자들도 일 잘 하는 사람 많은데..ㅠㅠ 우리 부서에도 똑순이들 많아용..ㅠㅠ |
|
|
서로 장단점이 있는데 일을 시키기는 아무래도 남자가 편하죠. 여자 신입이라면 은근히 좀 신경이 쓰여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