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지방인지라 간김에 스릴있는 놀이기구는 다타고 오고싶은데요
입장은 11시쯤 할것같고 퇴장은5~6시쯤 할것같습니다.
동선이나.다른것들을 어떻게해야할까요?
입장은 11시쯤 할것같고 퇴장은5~6시쯤 할것같습니다.
동선이나.다른것들을 어떻게해야할까요?
|
|
|
|
|
|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
|
젤 먼저 티익스프레스 ㅎ |
|
|
일단은 티익스로 달려보려구요 감사합니다^^ |
|
|
저는 무서운거 못타는데 부럽네요ㅎ
|
|
|
발렛주차 예약하고 가세요. 돈 쫌 들어도 편하실거에요^^;;; |
|
|
저는 비 올 때 갔는데 사람 적어서 놀기 편했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