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에버랜드 가요~. 가보신분 이용팁이 있을까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내일 에버랜드 가요~. 가보신분 이용팁이 있을까요?
 
로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9-23 20:49:28 조회: 656  /  추천: 2  /  반대: 0  /  댓글: 5 ]

본문

지방인지라 간김에 스릴있는 놀이기구는 다타고 오고싶은데요
입장은 11시쯤 할것같고 퇴장은5~6시쯤 할것같습니다.

동선이나.다른것들을 어떻게해야할까요?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젤 먼저 티익스프레스 ㅎ

    1 0

일단은 티익스로 달려보려구요 감사합니다^^

    0 0

저는 무서운거 못타는데 부럽네요ㅎ
바이킹 타고 펑펑 울었네요
놀이동산 잘 가지도 않지만 가더라도
범버카 회전목바 탬버린 이게 다네요...ㅎ

    0 0

발렛주차 예약하고 가세요. 돈 쫌 들어도 편하실거에요^^;;;

    0 0

저는 비 올 때 갔는데 사람 적어서 놀기 편했던.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