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하고 프레임 중고로 올리면 팔릴까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침대하고 프레임 중고로 올리면 팔릴까요!?
드림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12-08 10:21:22 조회: 2,697  /  추천: 0  /  반대: 0  /  댓글: 21 ]

본문

와이프가 임신 5개월 접어드는데 아이 생각안하고 

 

프레임하고 침대(직구함ㅠ)를 높은 걸로 샀더니 

 

와이프가 패밀리 침대로 바꾸자는데 이거 팔리려나 모르겠네요 ㅠ

 

나름 비싸게 샀는데ㅠㅠㅠ 

 

많이 깎이겠지만 어디다 내놔야 잘팔릴까요?ㅠㅠ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중고나라나...음 다른데는 잘 모르겠네요;;;

    0 0

중고나라 밖에 없겠죠?

    0 0

착하게살지않기로한다더이상님의 댓글

착하게살지않기로한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저도 중고나라에서 침대 통재로 구입해서 잘 쓰고 있어요....
근데 거래해보니...배송이 가장 문제더군요

    0 0

역시 배송이 기사분 수배해서 할라하는데
혹시 어떻게 배송하셨나요?

    0 0

브랜드가 좋으면 팔리겠지요

    0 0

시몬스니까 팔리긴하겠죠?ㅠ

    0 0

멀쩡하고 싸기만 하면 팔릴겁니다 ㅎㅎ
자취생이라 중고로 침대 구입했었네요
옮기는건 용달 부르고요

    0 0

네 크기가 워낙커서 용달로 될까 모르겠네요
일단 올려봐야겠군요

    0 0

침대 사이즈가 어떻게되나요?
침대 지금 뽐중이라..

    0 0

미국 킹사이즈입니다 ㅠ

    0 0

싸면 안팔릴게없죠 ㄷㄷㄷ

    0 0

가격이 저렴해야겠죠?ㅠㅠ

    0 0

방 크기가 여유 있으시다면 낮은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하나씩 사셔서 조합하신뒤에 낮게 사용하시는 방법도...

    0 0

매트리스 자체가 높아요 ㅠ

    0 0

가구는 살 사람만 있으면 금방 팔리는데 가격은 많이 낮춰야할꺼에요

    0 0

나타나 줬으면 하네요 ㅠ

    0 0

용달 비용 감안해서 엄청 낮게 불러야해요.
전 110만원주고 산 40만원에 판 적 있네요. 한번도 안쓴거...

    0 0

헐 한번도 안쓴걸 그리 파셨다니 ㅠㅠㅠㅠㅠㅠㅠ

    0 0

등급높은 에이스침대ㅋ..
근데 빨리 처분하고 싶어서 팔아버렸네요.

    0 0

판매하는 입장에서 가구 중고가격은 어이없음이요
100만원짜리 1/10 가격도 안됨

    0 0

1/10은 너무 하지 않나요 ㅠㅠㅠ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