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동풍이 불었다는군요.
어쩐지 목도 안 아프더라니..
중국 미세먼지 농도 보면 겁나던데
건조한 겨울에 미세먼지까지 심해지지 않았음 좋겠습니다 ㅠㅠ
|
|
|
|
|
|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
|
전혀 나아질 기미가 안보이던데
|
|
|
그래도 초미세먼지는 경유차 때문입니다.(고등어구이는 덤)
|
|
|
오늘 하늘좋더군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