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스빈버블티 오늘 행사하네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아마스빈버블티 오늘 행사하네요.
존코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8-11 16:15:58 조회: 448  /  추천: 3  /  반대: 0  /  댓글: 2 ]

본문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할인행사합니다.

음료는 5가지 버블티입니다.

살찔까봐 다이어트로 고기와 폭식만하는 저로서는 달달한게 좋아요.

오늘 하루만 합니다. 근처 아마스빈있으면 운동삼아서 다녀오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대략 1800원 앞 뒤로 합니다.

근데 적고 보니 싸이렌에 올려야하나요?

하여간 끗.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맛있는디!!

    1 0

딱 고 시간 50%한다고 하니 근처에 있음 들려도 될 것 같아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