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지 흰색 쓰면 장단점.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벽지 흰색 쓰면 장단점.
9966exy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9-23 20:30:29 조회: 1,340  /  추천: 2  /  반대: 0  /  댓글: 4 ]

본문

장점 : 모기와 대비대는 색이라 잘 보임.

 

단점 : 그대로 때려잡으면 각종 이물질(피, 모기 잔해)등이 남음.

 

으아ㅏㅏㅏㅏㅏ.

 

모기가 아직도 있어요.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그래서 전기모기채로 잡아요.

    1 0

잘 안 보이는 걸
없는 것과 같다고 생각하면
안 되죠

모기 피 묻으면
약국에서 과산화수소수 라는
소독약을 사셔서

휴지나 천에
묻혀서 꾹 눌러주시면
됩니다

    1 0

전기 모기채 사다뒀더니 가족들이 다 가져갔어요.
과산화수소수 꿀팁이네요.

    1 0

시간지나면 노래짐ㄷㄷㄷ

    1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