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개는 사람을 물지않을꺼란 믿음이 사람을 잡네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내 개는 사람을 물지않을꺼란 믿음이 사람을 잡네요..
 
KMJHSC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10-10 19:58:11 조회: 710  /  추천: 2  /  반대: 0  /  댓글: 8 ]

본문

좀전에 다음 뉴스에 뜬 기사를 봤는데 남편이 결혼전부터 키우던 한집에 사는 7살 진도개가 1살 딸의 목을 물어서 사망했다네요. 남편이 무슨 생각이었을까요? 지금에서야 후회하고 있을테지만 이미 딸은 떠났는데..

왜 내 개도 그럴 수 있을꺼란 생각을 전혀 하지 않는건지 모르겠네요. 요즘 들어 심심찮게 기사로 보이는 반려견에 의한 사망/사상 사고를 보면서도 전혀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다는 것이 저는 이해가 안됩니다..

소잃고 외양간 고치는 수준이 아니라 사람죽고 개탓만 하는 것인데 이건 정말 아니지 않나 싶네요..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진돗개 키워본 경험으로 말하자면 절대로 애완용으로 키워서는 안되는 개입니다.
충성심이 강해 한 명의 주인만 섬긴다는 성격도 요즘와서는 워낙 멍청하고 공격성만 강해 1명만 겨우 알아본다라는 의견이 나오고 있는 실정입니다.
실제로 젖도 못뗀 강아지를 직접 분유타서 먹이셨던 어머니를 목욕하기 싫다고 무는걸 보면서 이건 아니다 싶더군요.
지 맘에 안들면 주인이고 뭐고 없이 계속 물어대서 개장수를 부를 수 밖에없었습니다.

    0 0

http://m.ppomppu.co.kr/new/bbs_view.php?id=freeboard&no=5508976&page=1&keyword=%C8%C6%B7%C3%BB%E7

이글보니까 아까 봤던글이 생각나네요.
대형견을 어린아가랑 격리하지않고 두는건 살인행위나 마찬가지인데 내개는 안그럴거란 믿음이 문제인것같아요.
저도 개키우지만 순하다고 생각하지만 알게모르게 성깔이 있어서 온전히 그렇게 믿진않거든요.
요새 소형견 강아지에 사람아가에 대형견에 물려죽는 사건이 많이 발생하네요.
에휴.. 기본적으로 격리를 해두어야하는데 이걸 문제 없을거라고 넘겨버리니 문제가 생기는것 같아요.

    0 0

http://entertain.naver.com/read?oid=215&aid=0000324448

위 사고가 떠오르네요. 마당이라도 안심할 순 없죠.
집안이면 말 다 했습니다. 자녀가 어릴 땐 애완견을 일절 키우지 않는 게 해법이죠.

    0 0

1미터도 더 되는 개를 풀어놓고 가게에서 키우는 사람도 있습니다. 사람 많은 도로에도 그냥 나오죠. 털이 북실북실해서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은 데, 저는 볼 때마다 불안하더군요.
안타까운 뉴스가 자주 보이는 데, 제발 개 키우시는 분들 안전을 위한 조치는 꼭 해주셨으면 합니다.

    0 0

우리개는 안짖어요 우리개는 안물어요 하는 사람들보면요....
솔직히 무식하단 생각밖엔 안듭니다.  짐승에 대해 아는게 머가있다고.....
기본적으론 짐승이고 사람아기를 짐승에게 맡기는 짓을 하는게 도무지 이해가 안갑니다.

    0 0

맹수는 귀엽게 생겼어도 맹수죠

    0 0

[안동MBC뉴스]주인 물어 죽인 풍산개 안락사 조치 -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bazyws-FnvM


호주 4살 女兒 물어죽인 개 주인에 벌금 1300만원 - 경향 모바일
http://m.khan.co.kr/view.html?artid=201207311440061&code=970211

    0 0

개 주의해야겟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