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유저수가 더 떨어지면 문제가 큽니다.
일단 지금도 게임 잡는데 10분 20분 걸리는 경우가 꽤 흔해요
거기다 인원이 줄어들면 더 오래걸리고
실력차이가 큰 사람끼리 매치될 가능성이 높아지죠
거기다가 헬퍼와 대리 문제는 둘째 치더라도
이런 유저수 감소가 있으니 비매너 유저 제재도 쉽지않습니다.
유저 하나하나가 아쉽다보니 칼같이 자르기도 힘들고..
악순환의 고리를 벗어나지 못하죠......
아쉬운 면이 있네요
|
|
|
|
|
|
댓글목록
|
|
롤하고있지만 자업자득이예요 |
|
|
도타의 전철을 밟을 날이 머지않아보이긴 합니다. |
|
|
한번 브론즈는 영원한 브론즈라는게 가쟝 큰 문제점인듯 |
|
|
열심히 하면 올라갈 수 있습니다.....
|
|
|
롤 안한지 한 두달 된거같은데 조금씩 유저가 줄어드나보네요 |
|
|
큐 잡히는데 시간이 너무 걸려요
|
|
|
옛날에 접긴 했지만 아직도 하는 친구들 이야기 들어보니까
|
|
|
패치는 익숙한 것을 조금 새롭게 내니까 바뀌는게 싫을수도 좋을수도 있는데
|
|
|
제가 롤 자주 안하는 이유는 다인큐 그리고 헬퍼 때문입니다. Q잡는데 30분 넘게 걸리는데 다인큐들어와서 입털고 시작하면 진짜 하기 싫어져요. 다인큐 3인이 똥을 싸도 입을털면 내 멘탈만 산산조각..거기다 상대팀 헬퍼 나오면 답없죠 머.. |
|
|
진짜 ㅂㄷㅂㄷ 하죠... |
|
|
롤도 고오급 분식집 되는건가요 ㄷㄷㄷㄷ |
|
|
요즘 저도 거의 안하네요. 다인큐가 제일 문제고 그다음 헬퍼사건이랑 마음에 안들어서요. 그리고 지망시스템인데 서폿픽안할땐 큐 4분넘게걸리고 서폿하면 8초안에 잡히는거부터 문제가 |
|
|
모든 aos 공통점이죠ㅎㅎ카오스 유저는 웁니다ㅜㅡㅜ |
|
|
매칭에 10분 20분이나 걸리나요?? 곧 있으면 고오급 분식점 소리 듣는거 아닐런지.. |
|
|
네..엄청 걸리더라구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