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샀는데 할 시간이 없네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오버워치 샀는데 할 시간이 없네요.
Everholic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06-10 11:41:30 조회: 224  /  추천: 1  /  반대: 0  /  댓글: 7 ]

본문

퇴근하고 운동 다녀오니 9시쯤 되는데

 

뭔가 하기에 시간이 애매해요.

 

요즘 밥을 조금 먹어서 그런가 피곤피곤하고 졸리더라구요.

 

 

 

오늘은 금요일이라 방탕하게 운동 안가고 치킨을 먹어볼까 고민중입니다. ㅋ_ㅋ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그래도 정액제게임처럼 안한다고 날라가는건 아니니까 좋죠

    0 0

방탕한 생활 하는 사람... 금요일에 치킨이라니... 메모 기능 없나요 여긴..

    0 0

다이어트 하려고 2주전에 헬스장 등록했거든요. 살 빼야하는데 넘나 힘든것 ㅠㅠ

    0 0

제가 재밌게 해드릴순 있..

    0 0

국민 703001...

    0 0

오버워치 샀는데 할 시간이 없네요.
 -> 오버워치 했는데 시간이 없네요.
하고 나면 바뀝니다 ㅋㅋ

    1 0

재밌나요 ㅎㅎ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