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퇴근하고 운동 다녀오니 9시쯤 되는데
뭔가 하기에 시간이 애매해요.
요즘 밥을 조금 먹어서 그런가 피곤피곤하고 졸리더라구요.
오늘은 금요일이라 방탕하게 운동 안가고 치킨을 먹어볼까 고민중입니다. ㅋ_ㅋ
|
|
|
|
|
|
댓글목록
|
|
그래도 정액제게임처럼 안한다고 날라가는건 아니니까 좋죠 |
|
|
방탕한 생활 하는 사람... 금요일에 치킨이라니... 메모 기능 없나요 여긴.. |
|
|
다이어트 하려고 2주전에 헬스장 등록했거든요. 살 빼야하는데 넘나 힘든것 ㅠㅠ |
|
|
제가 재밌게 해드릴순 있.. |
|
|
국민 703001... |
|
|
오버워치 샀는데 할 시간이 없네요.
|
|
|
재밌나요 ㅎ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