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이마트몰에서 아메리칸스니커즈를 8455원에 무료배송으로 팔고있스니다. 스니커즈부터 슬립온까지 총 21종이 있
으며 사이즈는 225mm ~280mm까지 다양하게 있고 사진에 보시면 3프로 더블할인쿠폰 받아서 적용하시면 실 구매
가 8202원이며 추가로 선착순 300명에게 사은품 모자가 랜덤발송이라고 하는데 상품평은 110명 뿐이라 아직 선착
순 300명은 다 안찬듯 하니 저렴한 스니커즈 필요하셧던분은 바로 구매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
[이 게시물은 딜바다봇님에 의해 2019-03-06 12:19:09, 이건어때 게시판에서 이동 됨]
|
|
|
|
|
|
댓글목록
|
|
고맙습니다. |
|
|
ㅈ3ㄷㄷㄷㅈㄷㅈㄷㅈ |
|
|
감사합니다^^ |
|
|
감사합니다 |
|
|
구경해볼게요~ |
|
|
구경합니닷 |
|
|
저도 구경갑니다.. |
|
|
구경갑니다 |
|
|
오 가봐야겠네요 ㅎ |
|
|
감사해요. |
|
|
구경갈게요~ |
|
|
마침 요즘 신을 스니커즈 하나 사려던 참이었어요. 고맙습니다. |
|
|
구경하러갑니당^^ |
|
|
구경갑니다^^ |
|
|
감사합니다 |
|
|
감사합니다. |
|
|
구경해볼게요. |
|
|
오호감사합니다 |
|
|
구경가볼게요 |
|
|
감사합니다. |
|
|
감사합니다 |
|
|
감사합니다.. |
|
|
감사합니다 |
|
|
감사합니다! |
|
|
감사합니다~!^^ |
|
|
살거있나 구경갈께요~^^감사합니다~ |
|
|
kanghohfys님의 댓글 kanghohfy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감사합니다! |
|
|
감사합니다~ |
|
|
감사합니다 |
|
|
감사합니다 |
|
|
가격 좋네요. 알뜰 정보 감사합니다.^^ |
|
|
감사합니다~ |
|
|
감사합니다. |
|
|
감사합니다ㅎㅎ |
|
|
감사합니다 |
|
|
감사합니다 |
|
|
감사합니다. |
|
|
감사합니다. |
|
|
감사합니다~ |
|
|
감사합니다 |
|
|
감사합니다 |
|
|
감사합니다 |
|
|
감사합니다 |
|
|
감사합니다 |
|
|
감사합니다 |
|
|
감사합니다 |
|
|
감사합니다 |
|
|
슬립온필요햇는뎅 |
|
|
품절일까요 |
|
|
ㅎㅈㅎㅈㅎㅈㅎㅈㅎㅈㅎ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