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거 나눔하고 욕먹는거 아닌가 싶기두하고요... > 캠핑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이런거 나눔하고 욕먹는거 아닌가 싶기두하고요...
  일반 |
캠핑엔햇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09-01 17:04:47 조회: 405  /  추천: 27  /  반대: 0  /  댓글: 24 ]

본문







저희가 캠핑시작할때 안지기가 싼맛에 주문해서 쓰던 아이들 의자에요...
상태가...그냥 그래요 ㅠㅠ 캐릭터그림도 쓰다보니 조금씩 벗겨지고...
프레임은 특별히 망가진곳 없구요...앉는부분의 시트 헤짐은 크게 없어보입니다.
피스가 한두개 도망간게 있었는데...가게에서 대충 맞는걸로 찾아서 다시 박아놨구요..
보라색이 그나마 젤 상태가 좋은데...컵홀더 메쉬망이 조금 뜯어져서 제가 다 뜯어버렸어요

아동의자를 소유하신분이 받기엔 상태가 그렇고요..
아직 구매전이라 꼭 필요하신분께는 택배비 4천원이 아까운 수준은 아닐거에요.
필요하신분 계시면 착불로 보내드립니다.

나눔하면서 부끄러워보긴 첨이네요 ㅠㅠ

추천 27 반대 0

댓글목록

나눔엔 추천이쥬. 의자가 기능만 정상이면 오케이구요. 애기들 좋아하겠네요. 귀욤귀욤 ㅎ

    0 0

나눔엔 추천~

    0 0

나눔은 천사입니다. ^^ 천사님 감사합니다. (추천만유)

    0 0

허헐~~~제가 줄서도 될 자격이 되나 모르겠네요...
이제 막 시작하는 초보인데 아이들 의자가 필요해서...

    0 0

가장 먼저 의사를 밝히셨네요^^
허접한 나눔에 자격같은게 어딨어요 ㅠㅠ 전화번호 주소 성함 쪽지부탁드려요^^말끔하게 포장해서 낼 발송해두릴게요

    0 0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한텐 아주 좋을듯 싶네요~

    0 0

좋은 나눔입니다!ㅋㅋㅋ

    0 0

아주 좋은 나눔입니다. 추천 드립니다 ^^

    0 0

나눔엔 추천입니다^^ 줄은 아니에요 ㅎㅎ

    0 0

나눔에는 추천이죠..
유아가 있는 캠퍼들에게는 좋을듯 합니다.
줄은 아닙니다.

    0 0

원래 나눔은 사랑이고 천사고 추천인데요....
추천만합니다.

    0 0

저는 추천만요 ㅎ 나눔엔 추천이죠

    0 0

아이가 없어 추천만 드립니다!!

    0 0

나눔엔 추천이죠
알록 달록한기 제가 앉고 싶어지네요 ㅠㅠ
아이가 7살이라 추천만 드립니다. ㅋ

    0 0

좋은 나눔이네요.
이미 있기때문에 추천만 드려요~^^

    0 0

너무 귀엽네요!

    0 0

결국자택에서숨쉰채로발견님의 댓글

 
결국자택에서숨쉰채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귀욤 ㅎㅎ

    0 0

나눔엔 추천이요!!

    0 0

ㄴㄴ엔 ㅊㅊ

    0 0

전혀 부끄러운거 아닙니다..
나눔엔 추천이지요~

    0 0

나눔엔 추천입니다!
부끄럽다니요?
대단하고 자랑스럽습니다 ^^

    0 0

나눔엔 추천입니다~~!!
혹시 남는게 있다면 줄서볼게요^^

    0 0

추쳔!!

    0 0

나눔엔 추천이죠 ^^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