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감염후 볼스피드 저하 ㅜㅜ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코로나감염후 볼스피드 저하 ㅜㅜ
  질문 |
꾸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5-18 23:29:45 조회: 1,425  /  추천: 6  /  반대: 0  /  댓글: 19 ]

본문

코로나 감염전에는 평균볼스68 이상 은 찍엇고 필드나가서도 세컨 웨지 플레이를 했엇는데 감염후 한달이 지났는데도 볼스가 올라올기미가 안보이네요
거리가 주니 안하던 동작도 나오는거 같고 미치겟네요
혹시 저와 비숫한경험 하신분들 계신가요 ..

추천 6 반대 0

댓글목록

좀 지나면 돌아옵니다:) 한 3개월 걸렸어요

    0 0

아직..2달여.. 고생하겟네요 ㅜㅜ

    0 0

돌아오더라고요... 저도 한달 넘게 걸렸습니다.

    0 0

아직  그분이 안와요  ㅜㅜ

    0 0

저도 그렇습니다 ㅠㅠㅠ

    0 0

정말 채 다팔고  싶어요  ㅜㅜ ㅎㅎ

    0 0

헐 저만 그런게 아니었다니 ㄷㄷㄷ
안하던 엎어치는 동작까지 나와서 고생중입니다 ㅜㅜ

    0 0

오버스윙더 나오더군요  몸통 회전더 안되고 ㅜㅜ

    0 0

연습장 기준 75-78치다가 71-75 되었습니다 ㅠㅠ

    0 0

71 ㅎㄷㄷㄷ

    0 0

저도 고생중입니다. 격리해제 다음날 바로 란딩 나갔다가 첫홀 티샷 헛스윙까지 ㅠㅠ

아직 한달이 채 안됐는데 볼스며 정타율이며 전부 하락이라 완전 슬럼프 위기입니다 ㅠㅠ

    1 0

돌아오시길  ....

    0 0

저만 그런게 아니군요.
볼스피드 3~4정도 줄었어요.  확진 두달째~

    0 0

저도 이제 두달 다되가는데...

진짜 그동안 피해다니던 세월이 한번에 훅 온 느낌이에요.

    0 0

저도 볼스피드 줄었습니다.
그래서 드라이버 바꿨습니다.
컨디션 좋아지면서 볼 스피드 올라가면 다시 바꾸려합니다. ㅎㅎ

    0 0

저도 코로나 확진 후 피로감과 무기력증(코로나 피로 증후군?? 이라는 말도 있더군요)으로
비거리도 안 나고 볼도 잘 안 맞아 멘붕...

그래서 한 보름 정도 골프는 완전히 끊고 (TV, 유튜브까지도...) 체력훈련과 영양보충을 했더니 거의 돌아왔습니다.

체력 훈련이래 봤자 별거 아니고 아침저녁 스트레칭, 스쿼트, 푸시업, 자전거 타기 등입니다.
특히 스쿼트, 자전거 타기가 하체 강화에 좋아 골프에 좋은 것 같습니다.

    0 0

3홀부터 급격하게 방전되요 체력이.......

    0 0

제 얘기 하신줄 알았네요…

    0 0

저도 그렇습니다.
평균 66~67치고, 쌔게 때리면 70 나오는데..
요즘 63정도 나오네요.
몇 일전부터 운동, 식단 관리 하고 있습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