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시니어 드라이버가 잘 맞는군요...ㅜ.ㅜ.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이제는 시니어 드라이버가 잘 맞는군요...ㅜ.ㅜ.
일반 |
푸른잔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10-26 20:17:39 조회: 3,561  /  추천: 1  /  반대: 0  /  댓글: 8 ]

본문


 

50대 중초반 아재로, 구력은 꽤 되었지만 4년전에 허리 디스크 수술한 이후로 나날이 거리가 줄더니, 가을 되면서부터는 아파트 기계로 볼스 55에 캐리 180밖에 안 나오네요.

얼마전 AK골프에서 신상 드라이버들 시타하다가 직원이 안 되겠는지 빤딱이 금박 시니어 드라이버를 권하길래, 자존심이 있지 이런 노인채는 안 친다고 했는데...  

혹시나 싶어 젝시오 프라임 금박 드라이버를 렌탈해서 어제 아파트에서 쳐 보니, 볼스 58에 캐리 198이 나오고 심지어 방향은 더 일관적으로 나오네요...ㅜ.ㅜ.  

이제 시니어채로 전향해야 하나 봅니다...ㅜ.ㅜ PXG 젠3 바로 당근으로 보내고, 시니어 채들을 찾아보고 있습니다... (지금 날라오고 있는 젠5는 어떡하나요 ^^)  

 

(cf) 시니어 채들은 예상은 했지만 정말 다 비싸군요. 젝시오 프라임, 인프레스 UD+2, 타겟, 마제스티 로얄 등등... 직접 DIY하기 좋아하는데, 어디 185g 정도되는 드라이버 헤드 부품이 있을려나요?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기존헤드에 오토플렉스 샤프트도 고려해보시길... 나름 모양도ㅜ좋고 편하게 맞습니다^^

    1 0

네. 가격이 너무 높아서 나름 가성비 추구하는 골퍼로서 좀 부담스럽네요.
제가 많이 낭창거리는 샤프트는 적응을 잘 못합니다.
젝시오 프라임에 놀란 것이 토크 6점대의 샤프트라고 해서 엄청 낭창거릴 줄 알았는데, 막상 스윙할때 보니 별로 흔들리지 않네요.

    0 0

저도요ㅠ. 시니어채로도 소녀스윙에 짤순이ㅠ 후반되면 버겁네요. 버디찬스 만들기도 어렵고 그나마 꾸역꾸역 80타후90초라도 만족합니다..

    3 0

세컨샷에 항상 우드나 유틸 잡아야 하니, 골프가 참 힘들더라구요.
시니어 채를 시타한 저 수치가 필드에서도 재현되었으면 좋겠습니다~

    0 0

오늘 선배가 하는 말이 1년 1년이 다르다고…아이언도 스틸 사지 말라네요 ㅋ
후배가 오늘 라운딩 후기를 알려줬는데
드라이버 250 보내는데..되려 강도가 엄청 약하다네요.. 어쩌면 그게 정답인지도…
심짱 샤프트…그런게 가벼운데 강성은 있는…그런걸로 알아요. 방향성이 좋겠죠.

    1 0

몸이 하루하루 다른 것은 극공감합니다. ^^
시니어 스펙은 샤프트도 헤드도 경량이어야 해서 기성품외에는 선택이 쉽지가 않네요...

    0 0

시니어 스펙이라는게 결국엔 샤프트 중량과 토크 아닐까 싶은데요...
(헤드무게가 크게 다르진 않을듯)

해당 브랜드들이 가격대가 놓으니 샤프트를 40g로 알아보시는 것도 방법이지 싶은데요??
여성용 L 플렉스 같은 것도 있구요

    1 0

시니어 스펙 드라이버들이 대부분 길이가 길고 가볍습니다.
젝시오 프라임의 경우 스펙상 46.25인치로 나오는데, 제가 실측해 보니 거의 47인치 가까이 나오더라구요.
거기에 가벼운 샤프트까지 쓰다 보면 스윙웨이트가 안 맞고 너무 무겁게 느껴지기 때문에 일반적인 드라이버 헤드보다 경량의 헤드를 쓰게 됩니다.
젝시오프라임 스펙에는 188g이라고 나오는데 (일반 논슬리브식 헤드는 대개 200g 전후), 슈퍼에그나 이런 제품들은 170g 초반대까지 헤드무게가 내려간다고 하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