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스타벅스 다니면서 알게된 사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최근 스타벅스 다니면서 알게된 사실
 
쩡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8-12-04 09:16:42 조회: 961  /  추천: 5  /  반대: 0  /  댓글: 15 ]

본문

1. 텀블러 세척은 안해준다

옆동네에서는 해주니 씼으라고 그러는데

메뉴얼에 없는 내용이고 마지못해 물로 헹궈준다네요

2. 쓰레기 버리는 통 위에 물통은 우유

저는 그게 1년이 넘어도 몰랐는데

우유 타먹으라고 있더거더라고요

혹시라도 따듯한 우유 받고 싶으면

이야기하면 조금 줍니다.

3. 휘핑은 리필이 된다

저는 휘핑을 안먹지만 휘핑 리필 광경을 보고

휘핑도 리필 되는걸 알았습니다.


마치 게임처럼 히든 찾는 매력이 있네요 ㅎ

추천 5 반대 0

댓글목록

무슨 세척까지 해달라고 하나봐요 요즘???;;

    3 0

옆동네에서는 그게 정상적으로 이야기 하더라고요 저는진짜 인줄 알았는데 거짓말이라 ㄷㄷ

다행히 저는 텀이 없어서 진상이 못됐죠 ㅎ

    1 0

원래 해줬어요 ㅎ
음료 시키면요~

    0 0

텀블러 세척은 좀...;;

    0 0

휘핑 리필은 안해주는데도 있더라고요..

    0 0

세척은 오버인듯 ㅎㄷㄷ

    0 0

세척도 초반에는 그냥 서비스로 해줬었다는데 기스가 났다며 물어내라는 진상들 때문에..

    2 0

대단하네요 대단해.

    0 0

거기다가 바쁜타임에 몰리면 더 바빠지니 그냥 간단하게 물로 헹궈주는게 딱 맞는거 같습니다.

    0 0

참고로 휘핑은 1회만 리필가능합니다^^

    1 0

휘핑 리필은 처음 알았네요 ㅋㅋㅋㅋ 하지만 한창 먹을 때 알았다면 살 더 쪘을 듯요

    0 0

텀블러 주면 파트너가 세척원하냐고 물어보는데 설거지 수준이 아니라 물로 헹궈주는 정도예요
혹시 이물질이 있을 경우 사전에 어느 선까지는 책임소지 단도리를 하기위한 지침이 아닌가 싶더라구요
슈휩있을 때 한정이라 많이 먹고싶어서 리필해본 적있어요 ㅋㅋㅋ

    0 0

휘핑 리필 가능한지 처음 알았습니다...

    0 0

휘핑 리필 가능이라 몰랐네용. 처음에 매우 많이 주세요. 정도 만 했던것같네요.

    0 0

주문할 때 세척해드릴까요라고 물어보던데 전 하상 씻어서 아니오라고 했는데 애매하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