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엄써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사람이 엄써요
  일반 |
여기어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6-06-27 18:09:48 조회: 762  /  추천: 3  /  반대: 0  /  댓글: 4 ]

본문







내일 라운드로
한달만에 트렁크에서 클럽을 꺼내
부랴부랴 연습장 왔더니
사람이 없네요
토요일 오후라 다들 놀러 가신거 맞죠??

피칭. 8번. 6번 다 똑같이 100미터 나가고
드라이버 150나가는데
덕분에 부끄럼 없이 연습하고 갑니다.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넘 더워서요

    1 0


이 동네는 딱 좋은데 주변에 경쟁업체가 생겨서 그런거 같네요. 
빈바지 입고 가서 모기한테 헌혈 많이 하고 왔습죠. ㅎ

    0 0

퇴근시간 이후에도 예전보다 널널하고....
주말에는 연습장이 상대적으로 한산합니다.

    0 0

인도어 연습장에, 요즘 러브버그와 날파리와 모기로 쉽지않네요 ㅠ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