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
|
|
|
|
|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
|
하트 조만간 없어질 것 같습니다ㅜㅋㅋ |
|
|
하트안녕 ㅠ.ㅠ |
|
|
장식용이었나보네요. 이미 떨어져버려서 이젠 장식용으로는 못쓰겠네요; |
|
|
그래도 이쁘네요 ㅎ |
|
|
전 일본여행가서 일본 기모노 입은 여자 그려진 황금 손거울 선물용으로 샀는데 재팬으로 스티커가 붙어있었지만 한국에 와서 떼어보니 차이나로 각인이 되어있더군요 ㄷㄷ |
|
|
여행지에서 기분대로 사긴 하지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