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옷잘입는 스킬은 패시브입니까? 훈련의 결과 입니까?
잘입는다는 축은 아니구요
옷을 편하게만 입어서 요즘 좀 잘입어보고 싶단 생각이 드는데
1도 몰라서 ㅡㅡ
늘 바지에 브이넥정도나 반팔티 끝..
이거뭐 공부를 해야하는건지...
남들꺼 일단 따라입어보는거 부터 해야하는건지
옷스킬좀 배우고 싶네요
|
|
|
|
|
|
댓글목록
|
|
저두 흔한얼굴에 몸인데요. 자신감을 가지시고 옷파는 데 보시면 모델들 입으신거 보시고서 옷 색상등 매치 하면 될꺼같아요 |
|
|
타고난 감 같아요...
|
|
|
원빈이 대충 티에다 바지 입은것과
|
|
|
패완얼ㅋㅋㅋㅋ |
|
|
가장 일반적으로 쉽게 따라할수 있는건 매장 마네킹 입은 대로 입으면 거의 성공합니다
|
|
|
저두 이렇게 삽니다 ㅎㅎ
|
|
|
패완얼이라는 말이 그냥 나온게 아니죠ㅠ
|
|
|
일단 많이 보는 것도 중요 한 것 같아요
|
|
|
일단 몸부터 만들어야 옷빨이 살아요
|
|
|
저도 이 의견에 동의해요..... 괜히 남자는 어깨라는 말이 아니죠 ㅠㅠ
|
|
|
패완얼... |
|
|
우선 여러겹 껴입어야 멋이 나는거 같더라구요... |
|
|
사토리얼리스트 같은 스트릿패션 포토그래퍼 블로그보시면 패션센스 키울 수 있는데 은근 적용할만한 코디가 많더라구요 ㅋㅋㅋ
|
|
|
얼굴보다는 기럭지가 중요한 것 같아요.
|
|
|
저같은경우는 어릴적부터 잡지광팬언니의 패션쑈같은걸 보고자라와서 그런것같아요 잡지나 패션에관해볼수있는거 많이보면좋을듯요 친한친구도 옷잘입어서(이쁜얼굴한몫)햇지만요 ㅋㅋ |
|
|
전 브랜드별 룩북 참고해서 입는 편이에요 ㅎㅎ |
|
|
후자면 기본적으로 타고난 센스도 조금이라도 있어야,, 센스없으면 아무리 공부해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