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택시운전사" 후기에요(스포x)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영화 "택시운전사" 후기에요(스포x)
아리93016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8-05 17:23:44 조회: 602  /  추천: 4  /  반대: 0  /  댓글: 3 ]

본문

기다리고 있던 작품이라 

막 보고 왔어요.

역시나 눈물나는 일이네요.

그때 광주분들 얼마나 억울하실지...

 

정말 전대갈 이 새 끼가 나쁜 놈이네요.

꼭 죽어서 벌 받았음 좋겠어요.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지금 그냥 죽는 건 축복일 겁니다.
아직도 폭동이니 지시를 안 했다느니 하고 자서전 내고 있죠.
벌 받는 유일한 길은
살아 생전에 진실을 밝혀서 오욕 속에 묻히게 하는 게 맞습니다.

    0 0

맞아요.
감옥에 잡아놓고 살아있을 때 죗값을 치루게 해야하는데
속상하네요

    0 0

마지막 장면만 없다면 100점 만점인것 같습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