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기다리고 있던 작품이라
막 보고 왔어요.
역시나 눈물나는 일이네요.
그때 광주분들 얼마나 억울하실지...
정말 전대갈 이 새 끼가 나쁜 놈이네요.
꼭 죽어서 벌 받았음 좋겠어요.
|
|
|
|
|
|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
|
지금 그냥 죽는 건 축복일 겁니다.
|
|
|
맞아요.
|
|
|
마지막 장면만 없다면 100점 만점인것 같습니다.. |





